영구결번의 시작,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푸른 글자색과 붉은 외곽선으로 심플하게 쓰여진 ‘ny’ 타이포그래피가 인상적인 로고의 팀! 바로 뉴욕 자이언츠(NY Giants)가 펼치는 미식축구 경기를 두 눈으로 만나볼 믿기지 않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NYG는 유니폼 영구결번을 처음 시도한 것으로 유명한 팀이죠. 팀의 스타였던 레이 플레허티(Ray Flaherty)를 기리기 위해 그가 썼던 유니폼 번호 1번을 아무도 사용할 수 없게 했기 때문입니다! 엔드 레이 플레허티를 비롯해 11번의 쿼터백 필 심스(Phil Simms), 40번의 와이드 리시버 조 모리슨(Joe Morrison), 50번의 하프백 켄 스트롱(Ken Strong)까지! 재능만으로는 받기 어려운 영구결번 자만 10명이 넘으며, 미국 최강팀을 가리는 슈퍼볼 우승만 4회 이상에 빛나는 NYG는 두말할 필요 없이 응원할 가치가 충분한 팀입니다. 쿼터당 15분, 총 4쿼터 60분에 걸쳐 지구 우승, 나아가 컨퍼런스 우승과 슈퍼볼을 목표로 끈질기게 나아가는 모습을 바로 옆에서 보고 싶다면 이들의 경기는 멋진 선택이 될 겁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매진된 티켓도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티켓을 만나보세요!
빅 블루,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창단한 이후로 지금까지 이름을 바꾸지 않은 몇 안 되는 팀 중 하나! 미국 동북부 지역팀 중 가장 오래된 팀 중 하나! ‘빅 블루(Big Blue)’라는 애칭을 가진 이 명문 팀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NFL 결승전에 가장 많이 진출한 팀 중 하나로, 리그 초창기부터 꾸준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이들의 빛나는 과거를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겁니다. 플레이오프 진출만 5번 이상, 슈퍼볼 우승만 2회 이상이라는 2000년대 이후 성적을 통해 그들의 클래스가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모든 보스턴 팬들이 사랑하는 패츠리어츠의 벨리칙과 브레디 콤비를 2번이나 슈퍼볼에서 뭉개버리며 뉴욕 시민들의 자랑거리가 되었던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프로 리그보다 대학 리그의 실력이 뛰어나다고 믿던 오래전, 풋볼 명문이었던 노트르담 대학을 상대로 1점도 내주지 않으며 사람들의 편견을 부수었던 이들은 이제 다른 프로팀들을 부수며 자신들의 실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또 어떤 팀을 이기고, 어떤 기록을 세우고, 어떤 편견을 부숴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티켓을 통해 미국 미식축구 역사상 가장 중요한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NYG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세요!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티켓팅은 어디에서?
뉴욕주 뉴욕시를 연고지로 삼아 1925년에 창단해 90년이 넘게 활약해오고 있는 팀! 지금의 NFL 인기를 만드는 데 누구보다 공헌했던 팀! NFL 최초로 흑인 선수를 배출하고 그를 명예의 전당까지 헌액시켜 편견을 부수는 데 일가견이 있는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2007-08 시즌에 정규시즌 16승 0패라는 무시무시한 성적을 거뒀던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기억하시나요? 이 팀을 상대로 NYG는 슈퍼볼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그들이 왜 그냥 블루가 아니라 빅블루인지를 확실하게 증명했었죠! 댈러스 카우보이스, 워싱턴 레드스킨스, 필라델피아 이글스와 함께 슈퍼볼 우승 경험이 없는 팀이 하나도 없는 동부지구에서 펼쳐지는 이 무서운 왕좌의 게임에서 마지막에 웃는 팀은 누가 될까요? 화면 중계로는 채 다 전해지지 못하는 강렬한 느낌은 바로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는 물론 양도, 판매까지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홈구장에서 펼쳐지는 홈 경기와 미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어웨이 경기까지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스텁허브에서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티켓 구매를 통해 스포츠를 누구보다 사랑하는 도시, 뉴욕의 미식축구를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뉴욕 자이언츠(NY Giants) 직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