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을 간절히 원하는 뉴욕 제츠(New York Jets)
같은 연고지의 자이언츠와 다르게 정교한 타이포그래피가 인상적인 로고의 팀! 뉴욕권의 4대 스포츠 리그 팀 중 가장 간절하게 우승을 바라고 있는 팀! 바로 뉴욕 제츠(New York Jets)가 펼치는 미식축구 경기를 바로 곁에서 응원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NYJ는 뉴욕 타이탄즈라는 이름으로 소속된 풋볼 리그의 창단 멤버로 참여했던 팀이죠. 제츠의 팬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이름, 레전드 플레이어 조 네이머스! 1968년과 69년, 2년 연속으로 팀을 리그 우승으로 이끈 것은 물론 슈퍼볼까지 선물한 이 플레이어는 모든 제츠의 팬들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선수입니다. 그러나 프로팀이라면 과거의 영광이 아니라 현재의 결과로 말해야 하는 법이죠. 과거의 영광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팀, 더 나은 선수, 더 나은 경기를 만들어내기 위해 팬과 선수들이 한 몸으로 노력하는 NYJ는 분명 지켜볼 가치가 있는 팀입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매진된 티켓도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뉴욕 제츠(New York Jets) 티켓을 만나보세요!
이제는 이름처럼 날아오를 때, 뉴욕 제츠(New York Jets)
‘제츠(Jets)’라는 이들의 이름이 창단 당시 홈구장으로 사용하던 셰이 스타디움 근처에 공항이 있어서 경기장 주변에 이착륙하는 비행기가 빈번하게 지나간 것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그들은 다른 스포츠팀이 으레 그렇듯이 이륙과 착륙을 반복하며 커리어를 쌓아왔습니다. 특히 리그를 대표하는 감독 빌 파셀스가 쿼터백 테스타버디, 러닝백 커티스 마틴 등을 내세워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던 1998년, 그리고 숙적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플레이오프에서 꺾었던 2009년은 제츠의 팬들에게는 각별한 추억이 있는 해일 겁니다! 그러나 늘 목이 마른 뉴욕 제츠(New York Jets)! 이들의 자신들의 이름처럼 하늘을 날아오를 때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름처럼 과거의 영광보다 현재의 성과를, 현재의 성과보다 미래의 가능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미식축구 팬이라면 바로 NYJ가 좋은 옵션이 될 겁니다. 새롭게 드래프트로 영입한 선수들이 어떻게 성장할지, 어떤 활약을 선보이게 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시즌이 완전히 끝나기 전까지 낙담하기는 언제나 이릅니다. 지금 바로 뉴욕 제츠(New York Jets) 티켓을 통해 제츠를 날아오르게 만들 잠재력 가득한 선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뉴욕 제츠(New York Jets) 티켓팅은 어디에서?
뉴욕주 뉴욕시를 연고지로 삼아 1960년에 창단해 50년이 넘게 활약해오고 있는 팀! 같은 연고지를 가졌지만 점잖고 약간은 귀족적인 분위기를 가진 자이언츠의 팬덤과 다르게 활발하고 열광적인 팬덤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 팀! 특히 미국 전역을 통틀어 가장 큰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미식축구 프로 드래프트 1라운드에서 선수를 지명할 때면 가장 큰 리액션으로 반응하는 팬덤과 함께하는 뉴욕 제츠(New York Jets)!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마이애미 돌핀스, 버펄로 빌스와 함께 동부지구에서 펼쳐지는 이 시즌에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화면 중계로는 채 다 전해지지 못하는 뜨거운 응원은 바로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는 물론 양도, 판매까지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홈구장에서 펼쳐지는 홈 경기와 미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어웨이 경기까지 뉴욕 제츠(New York Jets) 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스텁허브에서 뉴욕 제츠(New York Jets) 티켓 구매를 통해 제츠를 상징하는 ‘J! E! T! S! Jets! Jets! Jets!’ 응원 구호에 맞춰 이들의 비상을 온몸으로 응원해보세요! 뉴욕 제츠(New York Jets) 직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