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펑크의 전설, 뉴 오더(New Order)
1976년 영국 맨체스터에서 결성된 조이 디비전을 알고 계신가요? 포스트 펑크의 원조이자 전설로 손꼽히는 이 밴드는 보컬리스트 이언 커티스를 중심으로 결성되어 단 한 장의 앨범으로 브릿팝을 포스트 펑크로 호령하며 큰 호평을 받았던 밴드입니다. 그러던 1980년 밴드의 중심인 보컬 이언 커티스가 자살로 생을 마감하고, 남아있던 밴드들이 포스트 펑크의 맥을 유지하며 뉴 웨이브, 신스팝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며 80년대 영국 브릿 팝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밴드 중 하나로 인정받는 밴드가 생깁니다. 바로,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포스트 펑크의 전설이자 전신으로 불리는 뉴 오더(New Order)의 공연이 열린다는 소식입니다! 특히 이들의 음악은 80년대 시대보다 선도적으로 새로운 음악적 실험을 꾸준히 진행하며 다양한 음악을 받아들이며 디페쉬 모드, 펫샵보이즈 등 다수의 뮤지션들에게 음악적으로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포스트 펑크의 신나는 무대 현장을 만끽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뉴 오더(New Order) 티켓을 확인해보세요! 전 세계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공연 티켓을 쉽고 빠르게 예매할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뉴 오더 티켓을 검색하고 예매하세요!
일렉트로닉 댄스뮤직의 대부
초기 펑크 음악이 폭발하던 1970년대 후반부터 시작된 포스트 펑크는 크라우트 록, 디스코, 언더그라운드 더브 음악(Dub Music) 등이 포함된 복합적 일렉트로닉 뮤직이라 칭할 수 있습니다. 포스트 펑크를 대표하는 밴드답게, 이들에게는 "일렉트로닉 댄스뮤직의 대부"라는 애칭도 함께 따라다닙니다. 이들의 대표곡인 "Blue Monday", "Temptation" 등은 경쾌한 비트에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멜로디를 완성도 높게 선보인 곡이라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일렉트로닉 뮤직이 전해주는 경쾌함에 경박하지 않은 정통적 화려함이 가미된 이들의 음악은 영화 "마리 앙투아네트"에 "Ceremony"라는 곡이 수록곡으로 삽입되면서 그 정통적 화려함을 스스로 입증해내기도 했습니다. 역사적 서사를 지닌 영화에서도 거부감없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일렉트로닉 뮤직은 오직 이들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조화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들의 초창기 음악부터 현재의 음악에 이르기까지 시대를 앞서가며 늘 자신의 장르를 개척하는 이들의 음악은 듣는 이로 하여금 "귀가 호강한다"라 느낄 수 있게 합니다. 이들의 음악을 현장에서 만끽해보고 싶다면 지금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뉴 오더(New Order) 티켓을 지금 바로 확인하고 그 기회를 거머쥐세요!
뉴 오더(New Order) 공연 일정 확인과 티켓팅은 어디서?
80년대 포스트 펑크로 영국 팝 씬을 주름 잡던 이들은 돌연 밴드로서 활동을 중단합니다. 그러나 밴드 멤버들이 각각 유닛으로 개별활동은 더욱 활발하게 이뤄집니다. 91년, 96년, 99년에 멤버들이 "따로 또 같이"를 거듭하며 여러 차례 자신들이 선보이고 싶던 음악들을 마음껏 선보이며 음악적 갈증을 해소합니다. 그러던 2001년 밴드의 이름으로 새 싱글 "Crystal"을 발표한 후, 후지 록 페스티벌 출연을 계기로 밴드의 전력을 가다듬고, 같은 해 9월에는 새 앨범 "Get Ready"를 발매하며 한 층 성장한 전설의 밴드로 다시 팬들 앞에 서게 됩니다. 그 이후 데뷔 30년이 훌쩍 넘은 지금까지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며 왕성하고 활발하게 팬들과 무대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팬과 팬 사이를 연결해주는 글로벌 티켓 플랫폼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뉴 오더(New Order) 티켓을 확인하세요! 뉴 오더(New Order) 내한공연부터 전 세계 어디서든 열리는 다양한 공연 티켓을 스텁허브에서라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빠르게 매진되어버린 티켓도 팬과 팬 사이에 티켓을 사고팔 수 있고 안전하게 양도받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티켓을 예매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