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프로그레시브 트랜스 음악의 레전드, 대쉬 베를린(Dash Berlin)
스타일리쉬한 음악과 스타성으로 글로벌 DJ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네덜란드 헤이그 출신 DJ 겸 프로듀서 대쉬 베를린(Dash Berlin)! 그들의 대표곡 ‘Till The Sky Falls Down’이 울려 퍼지는 곳이면 수백명이 모인 클럽이나 수만 명이 모인 초대형 야외 페스티벌이나 예외 없이 함성의 도가니가 된다는 건 이미 많은 EDM을 사랑하는 분들이 경험했습니다. [Best High Energy Track]에 실린 'Waiting'이 International Dance Music Awards(IDMA)에 세 번이나 노미네이트 되었고 'Man On The Run'이 그 해의 '베스트 트랜스 트랙'으로 뽑히며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만 1200만 명이 보는 등 공전의 히트를 쳤던 엄청난 프로젝트 팀이죠! 2007년 데뷔 이후, 전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일렉트로닉 음악 팬들을 응집시켜왔고 2010년에는 'Best European DJ'로 뽑혔으며, DJ Mag Top 10위안에 3년 연속 들어가는 핫 트랜스 뮤지션인 그들이 그 하이라이트를 선보이는 흥분된 무대가 여러분을 곧 찾아옵니다!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그의 내한 공연 및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스텁허브에서 대쉬 베를린 티켓 구매를 통해 현장에서 경험해보세요!
리믹스의 장인, 그들이 달구는 뜨거운 무대
‘Till The Sky Falls Down’, ‘Man On the Run’, ‘Disarm Yourself’ 등으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프로그레시브 트랜스 프로젝트팀, 대쉬 베를린(Dash Berlin)! 그들은 2009년 말 발매한 데뷔앨범의 월드투어로‘They Flying Datchman’이라는 수식어답게 트랜스를 전 세계에 전파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IDMA(International Dance Music Awards)수상에 이어, International Music Award에서 3번이나 수상을 하였으며,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의 라디오 쇼에서 싱글 ‘Waiting’이 2009년의 The Second Best Trance track에 선정되면서 그들의 뮤직비디오는 Youtube에서 9백만이라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죠. 2013년에는 칠레와 아르헨티나에서 열린 세계적인 EDM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ltra Music Festival)’에 아비치(Avicii), 칼 콕스(Carl Cox),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과 함께 무대를 흔들어 놓음으로써 남미 음악 팬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얻게 됩니다. 호소력 짙은 보컬과 대쉬 베를린(Dash Berlin)만의 신디사이저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곡 ‘We Are’를 포함하여, 기승전결이 명확한 일렉트로닉 트랙 ‘Underneath the sky’, ‘People Of The Night’ 등 주옥같은 트랜스 곡들이 담긴 앨범 [We Are(Part 1)]는 발매 당시에도 그렇고 지금도 여전히 클럽과 공연장을 온통 흔들어 놓기로 유명합니다.
대쉬 베를린(Dash Berlin)의 공연 일정은?
그들이 글로벌 대세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Power(파워)'를 개성 넘치는 사운드로 재해석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중독성 강한 EDM 장르로, 앞서 레게로 색다른 콘셉트를 선보였던 엑소의 또 다른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었지요! 특히 대쉬 베를린(Dash Berlin)의 리믹스는 트랜스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2014년 내한공연 당시에는 공연 사진 중 절반이 태극기를 배경으로 한 것으로도 유명한데, 그들은 전 세계를 돌며 공연할 때마다 그 나라의 대표적 단어를 사용하면서 로컬 공연의 흥미를 더하는 친근한 퍼포먼스로도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이면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드 DJ 페스티벌에서도 그들의 공연을 접했던 신나는 기회들이 있었죠! EDM 보트 파티 등의 매력으로 5월은 곧 월디페라는 말을 만들어냈을 정도로 많은 국내 EDM 매니아 층에게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온 페스티벌 무대에서 특유의 두 팔 들고 만세 자세로 무대를 종횡무진하는 그들은 한국 팬들의 기억에 강하게 남았습니다! 그런 그들을 만나고 싶다면 스텁허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대쉬 베를린 티켓을 놓치지 마세요!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안전하게 대쉬 베를린 티켓 예매 및 양도가 가능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