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작곡가 주세페 베르디(Giuseppe Verdi)의 대표작인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오페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1853년 베니스에서 초연된 이래 베르디의 오페라 중 가장 많이 무대에 올려지는 작품이기도 하며, 불치병에 걸린 사교계의 여인 비올레타와 순수함을 간직한 귀족 청년 알프레도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리골레토, 아이다와 더불어 베르디의 3대 오페라로 손꼽히는 라 트라비타 티켓을 스텁허브를 통해 예매해보세요. 슬프지만 아름다운 비올레타와 알프레도의 러브스토리와 베르디의 열정이 담긴 음악이 진한 감동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스텁허브에서 La Traviata의 매진된 티켓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가슴 시린 사랑 이야기, 라트라비아타 시놉시스
‘방황하는 여인'이란 뜻을 지닌 라 트라비아타는 사교계 여인과 귀족 청년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프랑스 파리 사교계의 스타인 비올레타와 멀찌감치에서 그녀를 오랫동안 사모해온 순수남 알프레도. 타락한 삶을 살며 불치병에 걸린 비올레타는 알프레도의 사랑을 받아들이는 것을 주저하지만 그의 끈질긴 구애 끝에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되고 파리의 외곽으로 떠나 함께 지내게 됩니다. 그러나 그녀의 존재가 가족의 명예에 대한 위협이라고 믿었던 알프레도의 아버지가 찾아와 알프레도 몰래 비올레타에게 헤어질 것을 강요하고, 비올레타는 그 말에 따르며 두 사람의 행복한 나날들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심지어 돈 때문에 자신을 버렸다고 믿었던 알프레도는 비올레타에게 심한 모욕을 주기도 합니다. 그 이후에 벌어지는 내용도 서로간의 오해에서 비롯된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절절한 러브스토리 뿐만 아니라 라 트라비아타가 통렬하게 다루는 상류사회에 대한 위선과 부조리함은 시대를 넘어서도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냅니다. 오페라계의 클래식이라 할 수 있는 라 트라비아타를 볼 기회가 있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오페라 라트라비아타 티켓팅을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베르디의 열정이 담긴 오페라
라 트라비타는 1852년 주세페 베르디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책을 원작으로 한 연극 ‘동백꽃 아가씨(The Lady of the Camellias)’를 본 뒤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습니다. 깊은 감명을 받은 베르디는 곧장 리베르토의 대본을 쓴 프란체스코 마리아 피아베와 함께 오페라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고, 대본 초안이 나오자마자 한 달만에 전곡을 완성하는 등 열정을 쏟아부었습니다. 그렇게 제작된 라 트라비아타는 이듬해 3월 이탈리아 베니스 운하의 라 페니체(La Fenice) 오페라 하우스에서 첫 번째 공연을 올립니다. 사실 초연된 직후 라 트라비아타에 대한 여론은 미스캐스팅과 당시 사회로써 익숙하지 않았던 스토리 때문에 베르디의 기대와 달리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대적 배경 등 몇 가지 수정을 거친 후 시간이 흐를 수록 관객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었고 초연이 이루어졌던 라 페니체에서 아직까지도 공연이 이루어질만큼 세계적으로 자주 무대 위에 올려지는 명작이 되었습니다. 애절한 극 중 이야기와 달리 경쾌하고 아름다운 명아리아이자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만한 ‘축배의 노래’를 직접 감상해보세요. 자신도 모르는 새 뜨거운 박수를 치게 될 것입니다! 갈채를 보낼 준비를 한 채, 지금 당장 스텁허브에서 전 세계 다양한 곳에서 공연되는 오페라 라 트라비타 공연 티켓 예매 및 판매를 함께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