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차세대 여왕, 싱어 송 라이터, 로드(Lorde)
데이비드 보위가 ‘Future of The Music’ 이라고 극찬한 싱어 송 라이터 로드(Lorde)! 13세에 데뷔하자마자 모국인 뉴질랜드 차트뿐 아니라 미국과 유럽의 모든 차트를 점령한 팝 음악의 모차르트! 그녀는 뉴질랜드의 유명 시인인 어머님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노래 부르는 법, 연극, 글쓰기 등 여러 가지를 배웠습니다. 이렇게 쌓인 그녀의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아티스트로의 역량은 그녀가 중학생이던 시기에 이미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합니다. 이런 그녀의 능력을 일찌감치 알아본 유니버설 뮤직 그룹은 이 천재 소녀와 계약을 합니다. 이후 발매한 첫 싱글 ‘Royals’는 유니버셜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하고도 남는, 빌보드의 역사를 새로 쓸 만큼의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작사와 작곡, 그리고 타고난 독특한 보이스 톤, 어린 나이에 이미 자기만의 음악 세계를 확실하게 구축한 천재 아티스트 로드(Lorde)! 그녀의 천재성을 직접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로드(Lorde) 티켓을 찾아 보세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선 세계 곳곳에서 열리는 로드(Lorde) 투어 콘서트 티켓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습니다.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는 아티스트의 등장!
그녀의 첫 데뷔 싱글 "Royals’는 다양한 장르와 지역 차트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그것도 10대가 발표한 데뷔곡으로는 엄두도 낼 수 없다는 미국의 얼터너티브 송 차트 정상을 7주 동안 지켰습니다. 또한 뉴질랜드 출신 가수 중 최초로 빌보드 핫 100에서 1위를 했으며 쟁쟁한 선배 가수 앨라니스 모리셋(Alanis Morissette)과 케이티 페리(Katy Perry)를 제치고 최연소 싱글 차트 1위라는 대기록을 만들어냅니다. 차트의 결과 뿐 아니라 그녀의 진가는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픽시 로트(Pixie Lott), 시모렐리(Cimorelli)와 같은 여러 아티스트들이 앞다투어 ‘Royals’를 커버함으로써 드러납니다. 군더더기 없는 사운드 구성에 특색있는 음색과 창법이 더해진 음악은 데뷔와 동시에 그녀를 아티스트라고 불리게 해주었습니다. 13세에 그녀가 만들어낸 이 놀라운 성과는 타임지에서 '세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포브스지에서 '30 Under 30'로 선정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어린 나이에 음악을 시작했음에도 팝 음악계에서 독자적인 입지를 마련하는 데 성공한 로드(Lorde)! 장르를 불문하고 팝 음악의 전설들에게 극찬을 받은 그녀의 음악을 지금 로드(Lorde) 티켓을 통해 만나보세요!
로드(Lorde) 공연 일정 확인은 어디서?
데뷔 싱글 이후 발매한 정규 앨범 ‘Pure Heroine’의 연이은 성공은 서포모어 징크스를 날려버림과 동시에 로드(Lorde)가 우연히 성공한 아티스트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성공적인 데뷔 후 다른 아티스트에게 곡을 받아서 정규 앨범을 내는 업계의 관행을 따르지 않고 그녀는 더 배우고 스스로 곡을 쓰기로 결심합니다. 어머니의 영향으로 시와 문학작품을 자주 접했던 덕분에 데뷔 초부터 그녀의 가사는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빠른 성공 대신 자기만의 음악을 완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녀가 단순히 화려한 성공을 바라며 음악을 시작한 것이 아님을 알 수 있는 몇 가지 행보가 있습니다. 데뷔 싱글 ‘Royals’ 가사에서 화려함 만을 쫓는 팝 음악의 풍조를 비판했고 ‘Royals’ 발매 초기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해당 음원을 무료로 배포했습니다. 음악을 대하는 이런 진정성은 이후 발매된 Tennis Court EP와 Melodrama 앨범 등에서 변함없이 지속됩니다. 타고난 천재성에 진정성까지 갖춘 로드(Lorde)의 음악을 직접 경험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로드(Lorde) 티켓을 구매하세요! 스텁허브에서는 로드(Lorde) 라이브 공연의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