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1991년에 "대안 문화 축제"라는 간판을 내걸고 시작하여 이제는 미국을 대표하는 초대형 음악 페스티벌로 거듭난 롤라팔루자를 이제는 다양한 나라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매년 최강의 라인업을 내세우며 팝, 힙합, 록, 펑크, 메탈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이 페스티벌에서는 음악 공연을 제외하고도 수공예 노점과 푸드트럭부터, 댄스 및 희극 공연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손에 꼽을 정도의 스케일을 자랑하는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직접 느껴보세요. 실제로 매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Lollapalooza Chicago는 4일간에 거쳐 공연하며 매일 10만 명, 총 4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이 찾을 정도인데요, 이제는 미국을 넘어 남미, 그리고 유럽으로도 진출한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을 현장에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미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롤라팔루자 티켓을 검색하세요. 단 몇 번의 클릭이면 여러분이 원하는 티켓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매년 최강의 라인업으로 돌아오는 롤라팔루자!
얼터너티브 록 밴드 제인스 애딕션의 리드 싱어 페리 패럴(Perry Farrel)에 의해 처음 시작된 이 페스티벌은 얼터너티브 음악의 배경을 가지고 있는데요, 2003년부터 추가 투어로 새로운 인기를 맞게 되며 재탄생한 롤라팔루자는 이제 비주류와 주류 음악의 간극을 좁히는 페스티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닉 음악과 힙합과 같이 비교적 대중적인 음악부터, 록, 펑크, 헤비메탈과 같이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음악까지. 여러 장르를 어우르는 공연으로 다양한 음악 팬들이 원하는 공연을 모두 선사하는 페스티벌! 초대형 규모만큼 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 페스티벌에는 지금까지만 에미넴(Eminem)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그린데이(Green Day) 등 다양한 장르를 대표하는 수많은 DJ, 가수, 그리고 밴드가 참여했습니다. 그 외에도 실력파 아티스트만 모인 이 페스티벌에 올해는 어떤 아티스트가 헤드라이너로 오게 될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접속하여 확인해보세요. 코첼라, 아웃사이드 랜드, 보나루와 더불어 미국 최대 규모 여름 페스티벌로 손꼽히며, 전 세계에 실시간으로 중계도 되는 음악 페스티벌. 지금 바로 롤라팔루자 티켓을 손에 넣고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롤라팔루자 공연 일정 확인은 어디서?
"특별한(extraordinary)"라는 뜻의 어원을 가진 이 페스티벌은 단순한 규모를 떠나서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기는 팬들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근처에 머물고 있거나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페스티벌! 미국 외에도 아르헨티나, 칠레, 브라질부터, 프랑스와 스톡홀름까지, 다양한 나라에서 즐길 수 있는 세계적인 초대형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공연을 현장에서 라이브로 들을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랫폼 스텁허브에서 롤라팔루자 티켓을 구매하세요. 최적화된 티켓팅 시스템으로 멀리 떨어진 팬과 팬 사이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연결해주는 스텁허브에서는 다양한 나라에서 열리는 관련 공연 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복잡한 해외 티켓팅 때문에 고민했다면 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제는 더 멀리 갈 필요 없이 바로 이곳에서 한국어로 편리하게 원하는 티켓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더는 미루지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