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말린스(Miami Marlins) 티켓 예매 및 판매는 스텁허브에서!
1993년 창단된 비교적 젊은 팀, 그럼에도 불구하고 메이저리그(MLB)에 참가한 첫 10년 동안 무려 두 차례나 월드 시리즈에서 우승을 거두며 데뷔 동기인 콜로라도 로키스를 민망하게 만들어 버린 프로야구단 마이애미 말린스가 야구 팬 여러분들을 경기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초창기 플로리다 말린스 시절부터 현재의 마이애미로 팀 이름을 바꾸는 동안 팀은 많은 변화를 겪었지만 단 한가지 변하지 않은 것은 팬들의 사랑입니다. 마이애미의 인기 스포츠팀인 NBA의 히트나, NFL의 돌핀스가 전혀 부럽지 않은 열정적인 응원으로 말린스를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순식간에 매진되어 티켓팅이 쉽지 않은 경기의 입장권이라고 하더라도 아주 쉽고 간편하게 사고 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마이애미 말린스 티켓을 예매하시면 이 팀이 과연 어떻게 창단 10년 만에 두 번의 우승을 차지할 수 있었는지 그 숨은 저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말린스 경기 직관과 함께 서핑과 재즈로도 아주 유명한 마이애미로의 야구 여행을 준비하세요!
마이애미 말린스,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한때 마이애미 말린스는 구단의 흑자 경영을 위해 주축 선수들과 유망주를 다른 구단으로 트레이드하거나 팔아 치우는 "셀링 구단"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만 2010년대 후반 이후 사장으로 부임한 데릭 지터와 함께 "지속 가능한 운영"이라는 목표를 세웠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팀의 주축이 될 선수들과 또 앞으로 미래의 말린스를 이끌어 나갈 옥석들을 가려내 키우는 것으로 첫 번째 단추를 꿰었고, 구단 경영진 또한 체질개선에 나섰습니다. 이들이 가장 먼저 하고 있는 것은 유망주들을 발굴하고 키워낼 수 있도록, 즉 선수 영입에만 전력을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제 2의 호세 페르난데스나 지안카를로 스탠튼 같은 선수들을 직접 길러낼 수 있는 "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 최상급의 평가를 받고 있는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처럼 말입니다. 한 때는 쓸 때 쓰고 지를 때 지르는 화끈한 운영으로 명성이 자자했던 팀이었지만 이제는 팬들과 오래오래 행복 야구를 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말린스의 경기와 말린스 선수들의 간절한 모습이 궁금하신가요? 마이애미 말린스 경기 티켓을 손에 넣는 것으로 이 프로젝트에 여러분의 힘을 보탤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 말린스 티켓팅 방법과 경기일정 확인은?
말린스는 2004년 시카고 컵스에서 타자 최희섭을, 2007년에는 투수 김병현을 영입하며 대한민국 야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던 야구팀입니다. 특히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마무리 투수로 활동하다가 마이애미 말린스의 전신인 플로리다 말린스로 팀을 옮겨 선발 투수라는 꿈을 이룬 김병현의 도전을 응원했던 기억은 그 시절 메이저리그를 봤던 대한민국 팬들에게도 흥미로운 볼거리였습니다. 마이애미 야구의 볼거리는 지금도 다양합니다.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팬 친화적인 운영 정책을 앞세운 이들의 경기가 궁금하신가요? 지구 반대편에 멀리 떨어져 있어 좀처럼 만나기 쉽지 않은 야구팬과 팬 사이라도 쉽고 안전하게 연결시켜 주는 바로 이곳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마이애미 말린스 티켓을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세요! 판매 또는 양도 같은 티켓팅도 전부 가능합니다. 경기장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외야석부터 투수의 구질과 타자의 배팅, 그리고 코칭스태프의 작전 지시까지 모두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는 내야석까지, 여러분이 찾고 있었던 모든 좌석이 열려 있습니다. 더는 망설이거나 미루지 마시고 지금 바로 말린스 야구 직관을 준비하세요!
경기장 위치는 각 경기 타이틀 하단의 경기장 정보를 참조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