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레전드 아티스트 벡(Beck)
평단과 대중이 모두 사랑하는 뮤지션! 대중성과 혁신성이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놓치지 않는 아티스트!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탁월하게 콜라주해내는 음악의 마법사!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혁신을 추구하는 현재진행형 슈퍼스타! 예술가 집안의 피를 이어받아 타고난 천재뮤지션! 이 모두가 가리키는 놀라운 아티스트가 바로 벡(Beck)입니다. 그는 많은 10대들의 공감을 얻으며 세계적인 빅히트를 쳤던 데뷔 싱글 ‘Loser’(1994)를 비롯해서 그 이후에도 [Odelay], [Sea Change], [Morning Phase] 등과 같이 세상의 기대를 뛰어넘는 명반들을 매번 들고 돌아와 팬들을 행복하게 해왔습니다. 과거의 성공을 복제하는 법이 없어 새로움과 설레임으로 함께 동행할 수 있었던 그의 20년 이상에 걸친 음악 여정을 확인하고 즐길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글로벌 티켓 마켓플레이스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원하는 좌석의 벡(Beck) 티켓을 얻고, 이미 매진된 벡(Beck) 티켓 예매에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내한 공연부터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그의 벡(Beck) 콘서트 입장권까지 모두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고팔 수 있습니다.
장르를 초월하는 음악의 혁명가 벡(Beck)
한 장르에 갇히지 않고 포크, 록, 힙합, 재즈, 블루스 등을 절묘하게 섞어 새로운 음악을 창조해내는 ‘혁명가'라는 표현이 더 정확하다고 느껴지는 세기의 아티스트 벡(Beck)! 음악가와 예술가인 집안에서 태어났더라도 끊임없는 실험과 노력이 없었다면 그의 전성기는 현재까지 이어지지도 못했을 겁니다! 데뷔 이래 20여 년간 발매 앨범들 모두 그 개성을 달리하며 팝 리스터들의 귀를 사로잡았지만 이 중 특히 두 번째 앨범 ‘Odelay’은 명곡으로 가득 채운 앨범이란 찬사를 받았습니다. 수록곡 ‘Devils Haircut’, ‘New Pollution’과 더불어 큰 사랑을 받은 대표곡 ‘Where It’s At’에선 재즈 스타일, 오르간 연주, 힙합 샘플들까지 활용하는 혁신을 시도, 새로운 록의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을 받기도 했죠. 그만큼 평단과 대중의 고르고 폭넓은 지지를 받는 아티스트가 또 어디 있을까요? 2015년 ‘Morning Phase’로 그래미어워드의 ‘올해의 앨범상'과 ‘최우수 록 앨범상'을 수상하며 그래미 5관왕을 달성하고 1년 후 한국에서의 문화 프로젝트로 내한해 드디어 한국 팬들을 만나기도 했는데요. 이런 절호의 찬스를 놓쳤다고 아쉬워만 하지 말고 지금 Beck 콘서트 일정에 맞춰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벡(Beck) 티켓팅은 어디에서?
벡(Beck)은 그를 모르는 사람도 그의 음악은 친숙하게 느껴질 정도로 왕성하고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세계의 탑클래스 뮤지션들과 함께 협업해서 새로운 음악에 도전하기도 하고, 각종 영화와 게임의 사운드트랙으로 그의 음악이 삽입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호주의 천재 프로듀서 Flume의 감각적인 드랍에 Beck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진 곡 ‘Tiny Cities’는 많은 팬들을 감격하게 만들었고, 한국에서도 크게 사랑받은 영화 ‘이터널 선샤인'의 사운드트랙 ‘Everybody’s Gotta Learn Something’ 또한 그의 작품으로 영화의 스토리를 연상케 하는 훌륭한 음악을 선물했지요.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빛나는 보석같은 그의 감성적이면서 신나는 음악들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즐기고 싶다면 스텁허브의 벡(Beck) 티켓 구매를 이용해보세요! 영국의 글래스턴베리 페스티벌, 일본의 후지 록 페스티벌 등 세계 유수의 음악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그의 스테이지부터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될 소중한 기회, Beck 단독 내한 공연까지 모두 안전하게 구매, 판매, 양도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스텁허브를 통해 그의 음악과 함께 성장해온 열정적인 팬들 사이에 합류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