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 볼로냐 티켓팅은 스텁허브에서!
로쏘블루(Rossoblu)의 질주, 볼로냐(Bologna FC):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기 전까지는 유벤투스 FC와 함께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 A의 우승 트로피를 양분하던 역사와 전통의 축구 클럽. 파르마 칼초, 모데나 등과 함께 이탈리아반도 북부의 에밀리아로마냐주를 대표하는 구단 볼로냐 FC 선수들이 전 세계 축구 팬들의 경기장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축구 명예의 전당에 많은 선수를 배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 볼로냐는 그 화려한 역사에 어울리는 큰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미 매진된 좌석의 티켓이라고 하더라도 쉽고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볼로냐 FC를 검색하시면 볼로냐 시민들의 스포츠 성지인 스타디오 레나토 달라라(Stadio Renato Dall'Ara)에서 벌어지는 홈 경기 티켓은 물론 볼로냐가 참가하는 모든 대회의 원정 경기 티켓과 일정을 확인하고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과거와 같은 맹위를 떨치기 위해 훈련에 훈련을 거듭하는 볼로냐 선수들의 모습을 직접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볼로냐 FC 티켓을 구매하거나 예매하는 것으로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텁허브에서 티켓을 손에 넣고, 볼로냐 FC 직관의 행운을 누리세요!
볼로냐 FC의 전설, 안젤로 스키아비오
볼로냐 구단 역사상 최고의 선수로 꼽히는 안젤로 스키아비오(Angelo Schiavio)는 볼로냐 FC뿐 아니라 이탈리아 축구 명예의 전당에도 헌액된 전설 중의 전설입니다. 1920년대와 1930년대 당시 스키아비오는 다른 프로선수들보다 최소 한, 두 단계 이상 높은 기술과 실력, 그리고 감각을 뽐냈으며, 4회의 스쿠데토와 2회의 준우승을 팀의 품에 안겼습니다.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에서의 활약 또한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스키아비오는 1934년 축구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조국 이탈리아가 우승을 차지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고, 이 대회에서 이탈리아의 축구 세계 선수권 대회 역사상 첫 해트트릭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현역에서 은퇴한 후에도 볼로냐만을 위해 일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두 번의 지도자 생활을 모두 볼로냐에서 했고, 이탈리아 축구 대표팀 외에는 다른 팀을 지도하지 않은 진정한 원클럽맨입니다! 수십 년이 지난 지금 볼로냐는 스키아비오 시대의 영광을 다시 얻기 위해 달리고 있습니다. 볼로냐 FC 티켓은 스키아비오의 혼이 깃들어 있는 스타디오 레나토 달라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볼로냐 시민들이 어떻게 그를 기억하는지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전율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볼로냐 FC 경기 일정 확인과 티켓팅 방법은?
2010년대 들어 볼로냐는 리그 성적과는 별개로 탄탄한 전력을 유지하며 언제나 강팀들의 발목을 잡는 다크호스이자 고춧가루 부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는 이적시장에서 큰돈을 들여 소수의 선수를 영입하기보다는 알짜배기 선수들로 팀을 구성하고 내실을 다져온 이들의 전략이 통했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개인보다 팀을 더 우선시하는 볼로냐의 팀 문화는 하루아침에 생긴 것이 아닙니다. 전통과 역사 위에 세운 볼로냐만의 정신입니다! 팬과 팬의 사이를 쉽고 안전하게 이어 주는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볼로냐 FC 티켓을 예매하거나 구매하시면 여러분도 이 매력적인 팀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텁허브에서는 이미 보유하고 있는 티켓을 판매하거나 양도하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검고 붉은 유니폼을 입고 녹색의 그라운드를 휘젓는 볼로냐 선수들의 경기를 숨소리마저 들릴 것 같이 아주 가까운 곳에서 볼 것인지, 아니면 경기장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시야의 좌석에서 볼 것인지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직도 고민하고 계신가요? 더는 그러실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 바로 볼로냐 FC 티켓팅을 시작하세요! 볼로냐의 서포터들이 두 팔을 벌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