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홈경기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볼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볼리비아의 아름다운 도시 라파스에 위치해있고, 고산지대라 다른 국대 팀들에게는 난공불락의 요새로 불리는 에스타디오 에르난도 실레스를 연고지로 삼아 승승장구하고 있는 볼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을 좋아하시나요? 초록색의 유니폼 때문에 하나의 초록(La Verde)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팀, 남미에서는 전통적으로 축구가 강한 팀은 아니지만 고산 지대 특성상 숨이 빠르게 차오르기에 브라질이나 아르헨티나 등과 같은 강호들도 고전을 면하기 힘든 곳, 아름다운 중남미 나라 볼리비아 축구 국대를 응원하세요! 마우리시오 소리아 감독의 지휘 아래 국가의 이름을 걸고 하는 국가 대항전 등 볼리비아 축구 국대가 참여하는 다양한 경기 일정 확인 및 티켓팅과 양도는 국경의 제한 없이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빠르고 쉬워집니다. 중남미 축구 협회에 소속된 브라질,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파라과이, 페루, 우루과이, 베네수엘라 등 10개국이 참여하는 중남미 최고의 축구 축제인 코파 아메리카에 26회 참가해 1963년 한 번의 트로피를 들어 올린적이 있고 축구 월드컵 본선 무대보다 어렵다는 중남미 예선전도 3번을 통과하는 등 지형적 어려움 속에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하며 중남미 축구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팀, 축구 월드컵 등 볼리비아 축구 국가 대표팀이 다양하게 펼치는 A매치 경기들을 직관하세요. 남미 축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경기 및 볼리비아가 다양하게 상대하는 원정경기, 친선경기, 평가전까지 다양한 볼리비아 국대의 관전 포인트를 놓치지 마세요.
볼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 전력
전통적으로 축구가 강한 팀이 아니기에 비록 국제 경기 기록은 많이 없지만 축구를 사랑하는 중남미 인의 피가 흐르기에 언제든 조금의 지원만 받으면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저력이 있는 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과도 1994년 축구 월드컵에서 맞대결을 펼친 적이 두 번 있으며 지난 2018년 축구 월드컵을 앞두고 평가전을 가진 적이 있는 팀, 볼리비아 내 홈경기에서는 유독 자신감을 보이는 볼리비아 축구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세요. 과거 로날드 랄데스, 루이스 크리스탈도, 마르코 산디, 호아킨 보테로 등 다양한 우수 선수들이 몸담았으며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보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볼리비아를 경기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보세요.
볼리비아 국가대표팀의 경기 일정과 좌석을 확인하려면?
지역적, 경제적 제한들 때문에 아직 국제 대회에서 많은 성적을 올리지는 못했지만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팀, 개인기보다는 팀워크로 스포츠를 넘어 감동을 선사하는 파라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를 열정과 함성으로 가득 찬 경기장에서 직접 보고 응원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국경의 제한 없이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볼리비아 국대 경기 일정 확인은 물론 티켓팅과 양도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전 세계 모든 축구 팬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어 있는 경기장에서 직접 보고 볼리비아 축구 국가대표팀의 12번째 선수가 되어 경기장을 가득 메운 관중들과 함게 환호하고 열광하면서 보고 응원하세요.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남미 축구의 진수가 당신 눈앞에 펼쳐집니다.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국대 중 하나, 볼리비아 축구 국가 대표팀이 새롭게 쓰는 역사의 현장을 함께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