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오어’의 실제 팀,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맹렬히 앞을 노려보는 검정과 보랏빛의 큰까마귀가 인상적인 로고의 팀! 바로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가 펼치는 미식축구 경기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레이븐스는 미식축구 선수의 일생을 그려 히트한 영화의 주인공, 마이클 오어를 실제로 신인 드래프트에서 지명한 것으로 유명한 팀이죠! 한국 팬들이라면 익숙할 야구의 SK 와이번스, 넥센 히어로즈와 같이 연고지 이전과 재창단의 에피소드를 가진 이 팀은 라인배커 레이 루이스와 레프트 태클 조나단 옥덴 같은 선수들을 키워낸 실력 있는 팀이기도 합니다. 미식축구 팬이라면 쿼터백의 중요성을 잘 아실 텐데요. 대부분의 컨퍼런스 우승, 특히 슈퍼볼에는 어김없이 레전드 쿼터백들이 있었죠. 하지만 볼티모어는 평범한 쿼터백으로도 슈퍼볼을 들어 올린 팀입니다! 이들의 실력을 의심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한 명의 뛰어난 쿼터백에 의존해 온 팀이 아니라 대부분의 포지션에서 자기 몫을 해내는 선수들이 있었던 레이븐스는 경기내내 더욱 벅차는 경기를 선사합니다. 멀리 갈 필요 없이 매진된 티켓도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티켓을 만나보세요!
보랏빛 큰까마귀,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레이븐스’라는 이들의 이름이 볼티모어에서 젊은 시절을 보냈던 에드가 앨런 포의 시 ‘The raven’에서 영감을 얻어 지어졌다는 것을 아시나요? 큰까마귀가 ‘nevermore’이라고 반복해서 말하며 한국어로는 ‘영영 없으리’로 종종 번역되는 앨런의 시처럼, 상대보다 월등히 빠른 속도로 차이를 벌리며 달려가는 레이븐스의 선수들을 보고 있으면 ‘너희가 나를 잡을 일은 영원히 없을 거야’라고 말하는 것만 같습니다. 2000년의 슈퍼볼 우승 뒤에도 2012년 18년간 팀을 지켰던 프랜차이즈 스타 레이 루이스의 은퇴시즌을 맞이해 쿼터백 조 플래코를 비롯한 선수들의 활약으로 그에게 슈퍼볼을 선물한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어딘지 모르게 낭만적인 구석이 있는 이 팀의 선수들이 펼치는 경기를 현장에서 봤을 때 어떤 즐거움이 있을지 궁금하신가요? 발도 빠르고 공을 받기 위해 뛰어오르는 점프도 높아 마치 경기장의 큰까마귀를 연상케 하는, 2000년대 가장 꾸준한 강팀 중 하나인 그들의 경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여기 있습니다. 지금 바로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티켓을 통해 만나보세요!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티켓팅은 어디에서?
메릴랜드주 볼티모어를 연고지로 삼아 1996년에 창단해 20년이 넘게 활약해오고 있는 팀! 지금의 이름으로 리그에 참여한 것으로 볼 때 미식축구 프로팀 중 가장 젊은 편이며, 반대로 복잡한 에피소드들로 라이벌들이 많아 보는 재미까지 갖춘 팀! 검은색인 것 같은데 햇빛을 쬐면 보랏빛이 감도는 큰까마귀처럼 검정과 보라가 섞인 유니폼을 입은 채 경기장을 날아다니는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신시니티 벵골스, 클리블랜드 브라운스, 피츠버그 스틸러스와 함께 북부 지구에서 펼쳐지는 유난히 라이벌이 많은 이 팀의 시즌에는 어떤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화면 중계로는 채 다 전해지지 못하는 치열한 에너지는 바로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는 물론 양도, 판매까지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홈구장에서 펼쳐지는 홈 경기와 미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어웨이 경기까지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경기 일정을 확인해보세요. 스텁허브에서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티켓 구매를 통해 미국의 사랑을 한 몸에 차지하는 스포츠, 미식축구의 재미를 온몸으로 느껴보세요! M&T 뱅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볼티모어 레이븐스(Baltimore Ravens) 직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