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가 사랑하는 록 스타, 브라이언 아담스
1959년 11월,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태어난 남자 아이가 훗날 캐나다 로큰롤의 영웅으로 불리게 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1990년대 이후 캐나다 록의 한 씬을 장식하는 록 밴드니켈백(Nickelback)의 고향으로도 유명한 캐나다 밴쿠버에서 어린 시절을 보낸 브라이언 아담스(Bryan Adams)는 신시사이저의 인공적인 멜로디, 화려한 의상, 정체를 알 수 없는 뮤직비디오 등으로 물들어가던 1980년대 음악계에 기타 한 대로 정면승부를 신청한 "로큰롤 청년"이었습니다. "Cuts like a knife", "Heaven", "All for love" 같은 초창기 히트 곡을 비롯해 그에게 사상 첫 그래미 어워드를 안겨준 "(Everything I Do) I Do It For You"까지. 캐나다는 물론이고 전 세계 록 팬들이 사랑하고 아끼는 그의 무대가 이제 시작됩니다. 기타와 청바지, 그리고 아직 순수한 소년의 모습이 보이는 잘생긴 얼굴까지. 팬과 팬의 사이라도 안전하게 연결시켜 주는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브라이언 아담스 티켓을 구매하거나 예매하시면 여러분도 캐나다가 배출한 최고의 록 스타 중 한 명인 그의 공연을 직접 듣고 또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더는 주저하지 마세요. 그의 무대는 절대 흔한 기회가 아닙니다.
브라이언 아담스를 정상으로 이끈 히트 곡은?
브라이언 아담스의 진가는 1983년에 발표한 세 번째 정규 앨범 "Cuts Like A Knife"에서 드러났습니다. 그의 첫 번째 히트 곡인 동시에 같은 해 여성 보컬 보니 타일러(Bonnie Tyler)에 의해 커버되며 더 큰 인기를 얻은 "Straight from the heart", 앨범의 이름이 된 곡 "Cuts like a knife"와 "This time"은 모두 차트 20위권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고, 이듬해였던 1984년에 발표한 4집 "Reckless"의 성공으로 이어졌습니다. 1980년대 초반과 중반이 아담스의 첫 번째 전성기였다면 두 번째 전성기는 1990년대 초반입니다. 정규 6집 "Waking Up The Neighbours"의 수록 곡이자 영화의 주제곡으로도 쓰인 "(Everything I Do) I Do It For You"는 세계 차트 1위에 오르며 그를 팝의 거물로 만들어 주었고, 7집 "So Far So Good"과 10집 "On A Day Like Today" 또한 성공을 거뒀습니다. 1980년에 데뷔해 오랜 커리어를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답게 그는 무수히 많은 히트 앨범과 히트 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음원이 아닌 실제 무대에서 그의 로큰롤을 만날 차례입니다. 브라이언 아담스 콘서트 티켓을 통해 시작하세요. 히트 곡 제조기, 전설의 로큰롤 스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라이언 아담스 티켓팅 방법과 공연일정 확인은 어디서?
아담스는 뮤지션 이외에도 사진가, 사회운동가, 배우, 프로듀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종합 예술인입니다. 이른 성공으로 인해 그는 항상 평론가들의 비평에 시달리며 지내야 했지만 부와 명성을 얻은 스스로가 해야 할 일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고 있었고, 아프리카의 기아를 돕는 자선 행사에 참여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했습니다. 음악으로 인정을 받았고, 그것으로 큰 성공을 거뒀지만 자만하거나 안주하지 않고 지금껏 뮤지션을 넘은 "아티스트"의 길을 걸어 온 그의 무대가 이제 시작됩니다. 캐나다의 디바 셀린 디온(Celine Dion)과 함께 북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꼽히는 브라이언 아담스 공연에 지금 함께 하세요. 매진으로 티켓팅이 어려운 티켓도 쉽고 간편하게 구할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브라이언 아담스 티켓을 구매하는 것으로 가능합니다. 이미 보유하고 있는 티켓의 양도 및 판매도 가능한 스텁허브에서 로큰롤 스타 Bryan Adams의 내한공연과 월드투어 일정을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서두르면 서두를수록 원하는 좌석의 티켓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