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심장부에 자리한 팀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NBA(미국 프로농구 리그) 서부 콘퍼런스 퍼시픽 디비전 소속으로 캘리포니아주의 주도인 새크라멘토를 연고지로 하는 프로 농구 구단,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러 새크라멘토로 신나는 여행을 떠나보지 않으시겠습니까? 혹시 새크라멘토가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인 캘리포니아의 주도라는 사실을 모르고 계셨나요? 샌디에이고,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등 세계적인 대도시가 워낙 많은 캘리포니아인지라 미국인 중에서도 위의 대도시 중 하나를 캘리포니아의 주도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을 정도라고 하니 어쩌면 당연한 일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크라멘토는 2002년에 어느 권위 있는 잡지에서 ‘미국의 가장 잘 통합된 도시’로 선정했을 정도로 가장 안전하고 안정된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런 좋은 도시 새크라멘토를 연고지로 삼고 있는 농구팀 새크라멘토 킹스!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직관과 함께 캘리포니아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도시 새크라멘토로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티켓을 구매하고 지금 바로 떠나보세요!
밀레니엄 킹스 새크라멘토 킹스
1923년 뉴욕주의 로체스터시에서 창단한 킹스는 NBA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구단 가운데 하나입니다. 시그램스라는 팀명으로 출발해 에버시그램스와 프로스라는 팀명을 거쳐 1945년 로열스라는 팀명으로 교체를 하였고, 1957년 신시내티를 거쳐 1972년 캔자스시티로 연고지를 다시 옮기면서 팀명을 지금의 킹스로 바꿉니다. 그리고 1985년 종착지인 새크라멘토로 연고지를 이전하면서 지금의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여러 차례의 연고지 이전과 팀명 변경을 거쳐 새크라멘토에 정착한 킹스는 이후 새크라멘토 시민들의 꾸준한 응원을 받으며 밀레니엄 킹스라는 영광스러운 시대를 맞이하게 됩니다. 새크라멘토는 1951년에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린 이후 긴 암흑기를 보내고 있었는데, 1998년 팀 역사상 최고의 레전드 중 한 명으로 일컬어지는 크리스 웨버가 입단하고, 명장 릭 아델만이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이전과는 전혀 다른 플레이로 2000년대 초반 최고의 인기 구단 가운데 하나로 등극하게 되죠! 특히 물 흐르는 듯한 공격 전개와 유기적이고 우아한 팀플레이는 당시 매 경기 농구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정도로 대단했습니다.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티켓과 함께 밀레니엄 킹스의 부활을 꿈꾸는 새크라멘토 선수들의 패기 넘치는 플레이를 여러분의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티켓팅은 어디서?
킹스의 홈구장인 골든 1 센터(Golden One Center)는 2016년에 개장한 최신식 경기장으로, 농구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골든 1 센터는 여러 우여곡절이 많은 경기장입니다. 2010년대에 킹스는 새크라멘토를 떠나 새로운 도시로 연고지를 옮기려고 시도한 적이 두 번 있습니다. 당시 새크라멘토시 정부는 킹스를 붙잡기 위해 이전의 낡은 홈구장이었던 슬립 트레인 아레나를 대체할 새로운 경기장 건설을 약속했고, 그렇게 탄생한 경기장이 바로 골든 1 센터이기 때문입니다. 새크라멘토 시민으로서는 자신들이 그동안 사랑해왔던 팀의 경기를 더 좋은 환경에서 계속 볼 수 있게 되었고, 선수 입장에서도 더 쾌적한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되었으니 모두의 해피엔딩이었다고 볼 수 있죠! 이렇게 쾌적한 경기장에서 퍼시픽 디비전의 라이벌 골든스테이트 워리스(Golden State Warriors), LA 레이커스(LA Lakers) 등과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킹스의 플레이를 열심히 응원해보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새크라멘토 킹스(Sacramento Kings) 티켓을 지금 바로 예매하세요! 여러분이 지금껏 보아왔던 그 어떤 농구와도 다른 새로운 농구의 즐거움을 알게 될 겁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