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파드리스(San Diego Padres) 티켓 예매 및 판매는 스텁허브에서!
‘코리안 특급’ 박찬호 선수가 활약했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언제나 최고의 경기로 여러분에게 잊지 못 할 하루를 선물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시를 연고로 하고 있는 파드리스는 멕시코와 국경을 이루고 있어 멕시코 사람들에게도 사랑받는 팀입니다. 스몰 마켓 구단으로 전력이 강한 팀은 아니지만 승리를 위한 투지와 열정은 빅마켓 구단 못지않습니다. 파드리스의 경기를 이들의 홈구장인 펫코 파크에서 두 눈으로 직접 관전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San Diego Padres) 경기 티켓 구매 및 판매를 쉽고 편리하게 시작하세요! 넓은 외야와 함께 펼쳐지는 샌디에이고의 아름다운 빌딩 숲은 여러분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과거의 영광들이 숨 쉬고 있는 샌디에이고
샌디에이고는 메이저리그 역사에서 잊지 못할 최고의 레전드 2명 토니 그윈과 트레버 호프먼을 배출해낸 팀입니다. ‘영원한 3할 타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토니 그윈은 15연속 규정 타석을 소화하며 3할이 넘는 타율을 기록하면서 2000년 대 시애틀의 이치로가 등장하기 전까지 메이저리그 최고의 타격의 달인이었습니다. 그윈은 선수 생활 20년 동안 오직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활약하며 영원한 3할 타자와 함께 ‘Mr. Padre’라는 별명을 얻은 최고의 프랜차이즈 스타입니다.
타자에는 그윈이 있다면 투수에는 메이저리그에서 최초로 600세이브를 기록한 트레버 호프먼이 있습니다. 그가 등장할 때마다 울렸던 지옥의 종소리는 타자들로 하여금 공포의 대상이었습니다. 메이저리그는 호프먼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2014년부터 내셔널리그 구원투수 상의 이름을 ‘트레버 호프먼 구원투수 상’으로 바꿨습니다. 전설적인 선수들이 뛰었던 파드리스의 펫코 파크에서 그들의 열기를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현장에서 직접 느껴보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 바로 센디에이고 직관 티켓팅을 시작하세요!
특별한 인연과 개성이 넘치는 펫코 파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홈구장인 펫코 파크는 대한민국과 인연이 깊은 구장입니다. 2006년과 2009년 대한민국 WBC 대표 팀들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한국 야구 팬들에게 국가대항전의 성지로 유명합니다. 2005년과 2006년에는 박찬호 선수가 파드리스의 유니폼을 입고 펫코 파크에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펫코 파크는 대한민국 뿐 아니라 멕시코와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샌디에이고가 멕시코와 국경을 이루고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많은 멕시코의 메이저리그 팬들이 펫코 파크를 방문합니다. 때문에 다양하고 개성 있는 멕시코 먹거리들을 구장에서 판매하고 일요일에는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행사가 열려 먹거리 탐방의 꽃이라고 불릴 수 있는 구장 입니다. 특별한 인연,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들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고 싶으신가요? 스텁허브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San Diego Padres) 경기 예매 및 양도를 해서 그 모든 것들을 함께하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야구 그 이상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파드리스와 펫코 파크는 절대 후회하지 않을 최적의 장소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