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오크 록(ONE OK ROCK) 내한공연
일본 록 밴드의 자존심 원 오크 록이 2018년 2월 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ONE OK ROCK AMBITIONS ASIA TOUR 2018- Live in Korea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2017년 1월 발매한 AMBITIONS라는 제목의 8번째 정규앨범 후 갖는 아시아 투어입니다. 2011년 밸리 록 페스티벌로 처음 한국을 찾은 이후로 지금까지 3번의 내한 공연을 펼쳤을 만큼 우리에게 친숙한 그룹으로 일본은 물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북미와 남미 그리고 호주, 유럽 등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원 오크 락을 만나보세요. 그들의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리고 뛰어난 연주 실력을 라이브로 듣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스텁허브에서 원오크락 내한공연 티켓팅 및 양도를 진행하세요. 추운 겨울 심장을 뜨겁게 녹여주고 흥분과 환호로 가득할 시간이 될 것입니다.
원 오크 록의 노래들
원 오크 록은 오전 1시(one O'clock)을 뜻하는 밴드명으로 2005년 결성되어 2007년 첫 앨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드럼의 토모야 (Tomoya), 기타의 토루 (Toru), 보컬의 타카 (Taka), 베이스의 료타 (Ryota)의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는 이 팀은 지금까지 총 8장의 정규 앨범과 여러 장의 싱글을 발표하며 평단과 대중의 긍정적인 평가를 모두 이끌어 낸 일본 대표 밴드로 꼽힙니다. 특히 4집 수록곡인 Wherever you are가 큰 인기를 끌었으며 Mighty Long Fall, Always coming back 등 역시 원 오크 록의 대표곡이며, 6집 수록곡인 Where idiot should go, Ending Story??, Deeper Deeper, Nothing Help 등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밴드이지만 영어로 된 가사로 따라 부르기 어렵지 않고, 흡입력 강한 멜로디 라인과 뛰어난 연주 실력 그리고 안정된 보컬 실력으로 일본 내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두꺼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그룹입니다.
국내외 ONE OK ROCK 콘서트 좌석, 가격, 일정 확인!
한국에는 바람의 검심 테마곡 '더 비기닝'으로 잘 알려져 있는 원 오크 락, 지난 2015년 지산 M 밸리 록 페스티벌까지 내한만 4회 연속한 일본 록 음악의 자존심 원오크록,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한국 팬들을 잊지 않고 꼬박꼬박 찾아오는 그룹, 앨범 발매할 때마다 내한하면서 한국 팬들과의 관계를 돈독히 하고 있는 그들만의 발라드 록, 얼터너티브 록 음악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One Ok Rock 내한 티켓 예매 및 양도를 놓치지 마세요! 2006년 첫 미니 앨범 'ONE OK ROCK'로 데뷔 후 꾸준히 활동하며 1년에 1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펼치고 있는 록 그룹, 점점 일본 록의 전설로서의 기반을 만들고 일본뿐만 아니라 현재는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토모야, 료타, 토루, 타카야가 연주하고 노래하는 '완전 감각 드러머', 발라드락으로 서정적인 '클락 스트라이크', 바람의 검심 테마곡인 '더 비기닝', 드는 것만으로도 속이 시원한 '35xxxv'의 'Cry out', 'Last Dance' 그리고 가장 최근 발매한 싱글 'Taking Off'까지 하나하나 나열하기 힘든 그들의 모든 히트곡들을 원 오크 록의 자랑 라이브 록 공연에서 만나고, 일본, 미국,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열리는 그들의 공연을 현장에서 함께할 수 있는 원 오크 록 티켓 구매 및 판매를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시작하세요! 2018년 한국을 찾는 많은 해외 스타들의 내한공연 행렬 속에 가장 기대되는 공연 중 하나인 원오크록 내한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