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California, Desperado, 이글스 (Eagles)!
우울한 컨트리풍의 멜로디와 1970년대 미국의 추악함과 무절제, 탐욕, 문란함, 물질주의, 쾌락주의를 비판한 내용의 가사로 팝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명곡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Hotel California’. 서정적이고 웅장한 멜로디, 그리고 ‘그만 방황을 끝내고 사랑을 하며 살라’고 이야기하는 긍정적인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인 ‘Desperado’ 등 1970년대 컨트리 락의 시대를 대표하는 명곡들로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았고, 지금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밴드 이글스 (Eagles)의 환상적인 공연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971년에 밴드를 결성해 초기에는 Linda Ronstadt, 밥 딜런과 같은 전설적인 뮤지션들의 백업 밴드로 활동했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이후 1972년 데뷔 앨범 를 발매하며 자신들만의 길을 걷기 시작한 이들은 데뷔 앨범 수록곡인 ‘Take It Easy’를 히트시키며 본격적으로 전설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노익장을 과시하며 여전히 전 세계를 돌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의 공연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이글스 (Eagles) 티켓을 손에 넣고, 살아있는 전설의 위엄을 경험해보세요!
1970년대 미국의 팝은 이글스 (Eagles)를 빼고는 이야기 할 수 없다!
1973년 , 1975년 등의 앨범을 연이어 흥행시킨 이글스 (Eagles)는 1976년 자신들을 명실상부 미국 최고의 록 밴드 가운데 하나로 자리매김 시켜준 다섯 번째 앨범을 발매하는데요. 바로 그 이름도 유명한 입니다! 이 앨범은 당시 미국에서만 1,6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초대박을 터뜨렸습니다. 앨범 명과 동명의 곡인 ‘Hotel California’는 컨트리 록의 최고 걸작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곡으로 이후의 세대들에게도 꾸준히 사랑을 받았는데요. 대한민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순위를 선정할 때 항상 상위권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곡이죠! 모던록의 시대인 1980년대로 접어들며 컨트리 록의 쇠퇴와 함께 1982년 해체했던 이들은 1994년 극적으로 재결합을 하게 됩니다. 재결합 후에도 1994년에 발매한 라이브 앨범 이 8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2007년에 발매한 7번째 정규 앨범이 7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설의 건재함을 보여준 이글스 (Eagles)! 이글스 (Eagles) 티켓을 구입하고 전설의 현장에 함께 하는 행운을 누리세요!
이글스 (Eagles) 티켓팅은 어디서?
1976년에 발매한 가 미국에서만 2,900만 장 이상,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1,300만 장 이상 판매되며 2000년대 중반까지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의 기록을 가지고 있었던 이글스 (Eagles)!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며 계속해서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이들의 전설은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까요? 대한민국에서도 워낙 인기가 많다 보니 많은 뮤지션들이 이들의 노래를 커버 혹은 리메이크하기도 하는데요. 특히 한국인의 서정적인 정서와 잘 어울리는 ‘Desperado’는 임재범(Lim Jae Bum)을 비롯한 수많은 가수들에게도 애창곡 중 하나입니다. 2011년 첫 이글스 (Eagles) 내한공연에서 3시간에 가까운 공연을 선보이며 많은 국내 팬들에게 감동주기도 했었는데요. 이글스 (Eagles) 라이브 공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직접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내한공연을 비롯해 전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공연의 티켓을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이글스 (Eagles) 티켓을 검색해보세요. 여러분이 원하던 날짜의 공연이 이미 매진되었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스텁허브에서는 여러분이 이미 보유하고 있는 티켓의 양도와 판매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록의 전설을 마주할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