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제드, 만인의 DJ, 제드(Zedd)!
빠른 비트와 강렬한 사운드, 절로 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리듬을 잔뜩 풀어낸 음악으로 공연장을 찾아온 사람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만인의 DJ, 탁월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음악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으며 ‘갓제드’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천재적인 EDM 프로듀서 겸 뮤지션, 바로 제드(Zedd)입니다! EDM 음악을 잘 모르는 사람이더라도 클럽을 한 번 이상 방문한 경험이 있다면 그의 대표곡 중 하나인 "I want you to know"가 귀에 익을 겁니다. 셀레나 고메즈가 피쳐링한 것으로도 유명한 이 곡은 제드(Zedd)의 수많은 노래 가운데서도 가장 신나는 곡 중의 하나로, 클럽에서 이 노래가 나오면 얌전한 척 앉아있던 사람이라도 몸을 흔들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명곡입니다. 2013년 한국에서 첫 내한공연을 한 이후 꾸준히 한국을 방문하며 한국의 팬들과도 계속 가까워지고 있는 제드(Zedd) 티켓을 손에 넣으세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인 스텁허브에서는 그의 내한공연뿐만 아니라 모든 월드투어의 공연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좌석의 티켓팅 또한 가능합니다.
제드의 음악세계에 영향을 끼친 뮤지션은 누구?
1989년생인 제드(Zedd)는 학교 선생님이자 기타리스트였던 아버지와 피아노 교사였던 어머니 그리고 음대 교수였던 할아버지 덕분에 어린 시절부터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폭넓은 음악 세계를 접하며 성장했습니다. 19살이 되던 2009년 프랑스의 EDM 뮤지션인 저스티스(Justice)를 만나면서 그의 음악 세계에 일대 변화가 생깁니다. 그에게 저스티스는 단순한 DJ를 넘어서 EDM 음악의 전형에서 벗어난 비트와 함께 훌륭한 멜로디를 남긴 진짜 뮤지션이자, 그동안 그가 알고 있던 EDM 장르의 개념을 뒤엎은 위대한 아티스트였습니다. 제드는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EDM 음악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의 음악 여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한 명의 뮤지션은 바로 스크릴렉스(Skrillex)입니다. 제드가 추구하고 구상했던 음악이 모두 거기에 있었고, 심지어 더 뛰어나기까지 했습니다. 그는 존경의 마음을 담아 대서양 너머 미국에 있던 스크릴렉스에게 쪽지와 함께 자신이 만든 노래를 보냈습니다. 대서양을 사이에 두고 독일과 미국 사이에서 쪽지가 이어졌고, 그렇게 시작된 인연은 제드의 공식적인 데뷔로 이어집니다. 현재 제드(Zedd)는 레이디 가가(Lady Gaga),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아무로 나미에 등과 함께 작업하는 최정상급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제드(Zedd)의 공연 일정과 티켓팅 방법이 궁금하다면?
제드(Zedd)는 세계 최정상급의 EDM 뮤지션임에도 EDM이라는 고정된 영역에만 머물기를 거부하며, 사람들이 자신을 성공한 DJ를 넘어 좋은 음악을 소개하는 뮤지션으로 인식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다양한 보컬리스트와 협업을 즐기고, 화려한 디제잉 묘기 대신 인상적인 멜로디를 남기기 위해 애쓰는 그의 시도들은 뮤지션으로 인식되기를 원하는 그의 소망이 단순한 희망 사항에 불과한 것이 아님을 나타내는 증거일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발표한 그의 두 장의 정규 앨범의 면면을 살펴보면 그의 소망이 어느 정도 실현되어 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점점 많은 뮤지션들이 그와 함께 작업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2018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의 FAKE LOVE를 리믹스 하기도 했는데, 곧 한국의 아티스트들과 제드가 협업하는 날도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스텁허브에서 오감으로 즐기는 제드(Zedd) 티켓을 구매하세요. 스텁허브에서는 제드의 국내 내한공연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월드투어의 모든 공연일정을 확인하고 티켓팅 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제드(Zedd) 티켓의 구매, 양도, 판매가 모두 가능하니 지금 즉시 방문하여 확인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