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는 R&B 전설 존 레전드 내한공연
미국의 R&B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 존 레전드가 4년 만에 내한공연을 갖습니다. 이번 공연은 새 음반 발매 후 진행하고 있는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미국과 유럽은 물론, 이번엔 한국에서도 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8년 3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릭픽홀에서 단 하루만 펼쳐지는 DARKNESS AND LIGHT TOUR 내한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어느덧 데뷔 18년 차가 된, 그만의 음악세계를 확실히 구축한 이 재능 있는 뮤지션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포함, 우리를 감동시키고 또 가끔은 울리기도 하는 소울 가득한 음악들과 귀에 익은 웰메이드 팝들을 꽉 차게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09년 첫 내한을 시작으로 여수 엑스포, 음악 페스티벌,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 등을 통해 꾸준히 한국 팬들을 만나고 있는 존 레전드. 스탠딩과 지정석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존 레전드 티켓팅을 함께하세요. 세계 최대의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존레전드 내한공연 티켓 구매 및 양도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영화 라라랜드로 우리에게 더욱 익숙한 뮤지션
John Legend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영화 라라랜드의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여 열연을 펼친 바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이었던 라이언 고슬링과 밴드를 꾸렸던 인물로 특히 영화 OST에 참여해 '스타트 어 파이어'(Start A Fire)라는 곡으로 영화 속 음악을 더욱 풍부하게 해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미녀와 야수'에도 팝의 여제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뷰티 앤 더 비스트'(Beauty And The Beast)라는 곡을 불러 국내 음원 차트 1위에 랭크되는 등 그의 수많은 명곡들이 한국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내한공연은 특히 전 세계적으로 크게 인기를 끈 최신 앨범 ‘Darkness and Light’의 ‘All of Me’, ‘Save Room’, ‘Ordinary People’ 곡 등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감성 넘치며 여러 음역대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존레전드의 꿀성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존 레전드 콘서트 좌석, 가격, 일정 확인!
본인 스스로 이름에 '레전드'를 붙이고, 이름처럼 미국 팝 가요계의 역사를 쓰고 있는 가수. 2001년 데뷔 후 지금까지 총 5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미국 음악 시장의 그랜드슬램으로 불리는 에미상, 그래미상, 오스카상, 토니상 중 에미상을 제외하고 모두 수상해본 기록이 있는 대단한 가수. 발표하는 앨범마다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음반을 팔아치우고, 가수의 역할뿐만 아니라 연기자 등 활동 영역을 더 넓혀가고 있는, 말 그대로 가요계의 전설 존 레전드 내한공연을 만나보세요. 지금이 아니면 다시 언제 또 펼쳐질지 모르는 존 레전드의 노래를 눈 앞에서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시간입니다. 내한공연뿐만 아니라 존 레전드의 월드투어 일정, 장소, 좌석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곳, 스텁허브 입니다. 스텁허브에서 존레전드 한국 콘서트 티켓 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공연들을 함께하세요. 2018년 연이어 이루어지고 있는 많은 내한공연들 가운데 최고의 공연 중 하나로 기억될 시간이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