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의 요정 케샤 내한공연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잇는 팝의 요정으로 평가받으며 2010년대 미국 팝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가수, 여러 번의 굴곡이 있었으나 다시 보란듯이 재기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 케샤를 좋아하시나요? 틱톡이라는 데뷔곡으로 단숨에 새로운 팝스타의 탄생을 알리며 많았던 굴곡만큼 음악에 깊이를 더해 우리를 찾아온 케샤를 국내에서 내한공연으로 만나보세요. 지난 2011년 첫 내한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취소된 뒤 드디어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 아티스트 케샤를 무대 가까운 곳에서 라이브로 만나보고 싶다면, 한 해에도 수많은 가수들이 데뷔하고 또 사라지는 가운데 오랫동안 왕성한 활동을 지속할 수 있던 저력을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국경의 제한 없이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스텁허브에서 안전하게 케샤 내한공연 티켓팅 및 양도를 시작하세요. 어느새 3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한 중견 가수가 되어 우리를 다시 찾은 뮤지션, 데뷔 초 가볍게 느껴질 수도 있는 파티걸 이미지에서 음악에 철학을 담을 수 있는 진정한 아티스트로 성장한 케샤 내한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그녀의 넓은 스펙트럼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무대, 노래뿐만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로 우리를 또 다른 팝 음악세계로 이끌어줄 케샤 공연을 함께하세요.
케샤 데뷔와 대표곡
2010년 Animal이라는 앨범으로 데뷔한 케샤는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TiK ToK'를 대부분의 주요 국가 음반 차트 정상의 자리에 올리며 초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리며 화려하게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초부터 레이디 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과 비교되며 거물 여성 솔로 가수로 평가받았으며 틱톡 후에 발매한 'Blah Blah Blah', 'Your Love is My Drug', 'Take it Off' 곡등이 전부 히트하며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데뷔 초의 파워와 저력이 예전만큼 못하다는 비평도 있지만 그녀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좀 더 깊이있고 음악성있는 곡들로 이후 지금까지 총 3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Cannibal', 'We R Who We R', 'Blow', 'Die Young', 'C'Mon', 'Crazy Kids' 뿐만 아니라 핏불과 함께 부른 'Timber' 등의 노래가 사랑을 받으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귀에 익은 다양한 팝의 주인공 케샤 내한공연 일정 확인 및 티켓팅은?
한때는 팝계를 주름잡았던 대형 신인으로 세월이 흐를수록 음악에 깊이를 더하고 본인의 철학과 생각을 음악에 녹아내며 사회적 이슈에도 목소리를 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케샤의 다양한 히트곡을 라이브로 함께하세요. 국내에도 상당한 마니아들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작업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천재 싱어송라이터, 본인만의 확실한 음악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고 가볍게 들을 수 있는 댄스음악에서 세련된 신스팝까지 다재다능한 음악을 소화하는 케샤 내한공연 티켓팅과 양도는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와 함께하세요. 단독 콘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리며 많은 팬을 만나고 있는 가수인 Kesha가 초대하는 그녀의 음악 세계를 함께하고 아직 공개하지 않은 그의 신곡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는 케샤 콘서트 티켓팅을 통해 함께할 수 있습니다. 감동이 가득한 음악, 팬들의 열기 그리고 그녀의 퍼포먼스과 보컬이 어우러져 만들어주는 당신 생애 최고의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