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록 밴드, 코다라인(Kodaline)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감성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아일랜드 록 밴드! 바로 코다라인(Kodaline)의 공연을 현장에서 여러분의 두 눈과 귀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2005년도에 21 Demands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2012년에 지금의 이름으로 바꾼 이들은 매력적인 음색, 오리지널한 기타 리프, 그리고 감각적인 드럼 비트로 완성도 있는 사운드를 구사하는 진정한 실력파 밴드입니다. 그들은 21 Demands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당시 2006년도에 ‘You’re a star’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처음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다음 해에 발표한 싱글 ‘Give Me a Minute’이 자체 발매한 곡으로선 사상 최초로 아일랜드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면서 그들의 독보적인 실력과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이제는 여러 히트곡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밴드 중 하나로 거듭난 이들의 노래가 수많은 음악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감동과 재미, 그중 하나도 빠지지 않는 코다라인(Kodaline) 라이브 공연을 직접 보고 싶으시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코다라인(Kodaline) 티켓을 검색하여 예매 또는 구입하세요!
팬들이 사랑하는 코다라인(Kodaline)의 노래
이들의 대표곡에는 ‘All I Want’, ‘High Hopes’, ‘One Day’를 빼놓을 수 없죠. 이 중에서도 특히 ‘All I Want’는 미국의 방송 프로 ‘Catfish: The TV Show’, 드라마 ‘The Vampire Diaries’, 영화 ‘The Fault in Our Stars’와 같은 여러 작품에 쓰였습니다. ‘All I Want’와 ‘High Hopes’가 각각 유튜브 조회 수만 1억 회를 넘긴 것만 보더라도 그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코다라인의 노래는 감성적인 사운드와 더불어 의미 깊은 스토리가 담긴 뮤직비디오로도 유명한데요, 이들의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을 때면 마치 몇 분 내에 짧은 영화 한 편을 본 것만 같은 기분이 들 정도입니다. 괴상한 외모 때문에 모두에게 놀림을 받던 남성이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All I Want’, 자살 시도를 하려던 할아버지가 떠올리는 옛사랑과의 스토리를 담은 ‘High Hopes’ 등, 감성적인 스토리 라인과 그에 잘 어우러지는 밴드 특유의 사운드까지, 매 곡의 뮤직비디오 영상과 사운드는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줬죠! 한국인의 감성에 딱 맞는 매력적인 록 밴드 코다라인(Kodaline) 티켓을 손에 넣으시고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코다라인(Kodaline) 티켓팅은 어디에서?
전 세계적인 히트곡 ‘Chasing Cars’의 주인공인 북아일랜드 록밴드 Snow Patrol의 감성적인 사운드, 아이슬란드 블루스 록 밴드 Kaleo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 미국 포크록 밴드 더 루미니어스(The Lumineers)의 스토리 있는 뮤직비디오를 떠오르게 하는 코다라인(Kodaline)의 음악! 잔잔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초반부, 시원한 기타 리프와 드럼 비트가 돋보이는 후반부의 강렬한 사운드로 한국인의 감성에 맞는 음악을 구사하는 밴드! 그들의 노래를 현장에서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더는 주저하지 말고 지금 바로 팬과 팬을 빠르고 안전하게 연결해주는 스텁허브에서 코다라인(Kodaline) 티켓을 손쉽게 구매하세요! 음원만으로는 채 다 전해지지 않는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디테일한 사운드까지, 라이브 공연에서 만나보세요. 라이브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이들의 노래를 들을 때면 온몸에서 짜릿한 전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코다라인(Kodaline) 공연 일정을 확인하고 매진된 티켓의 양도와 판매까지 가능한 스텁허브에서 코다라인(Kodaline) 티켓을 손에 넣으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