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그 최고로 꼽히는 화끈한 장타력을 가진 콜로라도 로키스의 타선은 언제나 뜨겁습니다. 덴버를 화끈하게 달굴 그들의 활약을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콜로라도 로키스의 홈구장인 쿠어스 필드에서만 볼 수 있는 덴버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경기를 감상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여러분의 가족, 친구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단연 MLB 최고의 경기라고 평가되는 Colorado Rockies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콜로라도 로키스(Colorado Rockies) 경기 티켓 구매 및 판매를 스텁허브에서 함께하세요!
최고의 강타자들과 함께 해온 콜로라도 로키스(Colorado Rockies)
1993년 창단한 콜로라도 로키스는 화끈한 홈런을 보여주는 팀답게 늘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강타자들과 함께했습니다. 90년대에는 암을 2번이나 이겨낸 사나이 안드레스 갈라라가와 MLB 통산 383홈런 1311타점을 기록한 조이 보토, 캐나다를 대표하는 타자 래리 워커가 타선을 이끌었고 말미에 토드 헬튼이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2000년대 로키스의 대표 타자이자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토드 헬튼은 1997년 로키스에 데뷔하여 무려 17년 동안 콜로라도에서만 뛴 원클럽맨입니다. 통산 369홈런과 1406타점을 기록한 콜로라도 로키스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프랜차이즈 스타 토드 헬튼. 그를 시작으로 로키스에는 많은 프랜차이즈 스타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헬튼의 적통 후계자로 불리는 선수인 26살의 놀란 아레나도는 2년 연속 40홈런과 130타점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현재입니다. 화끈한 공격력으로 무장한 콜로라도 로키스의 홈런 쇼를 현장에서 직접 관전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콜로라도 직관 티켓팅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행복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투수 지옥 쿠어스 필드
강력한 타격력으로 유명한 콜로라도 로키스 구단. 훌륭한 타자들과 오랜 시간 함께해온 것도 있지만 1995년부터 로키스의 홈구장으로 사용해온 쿠어스 필드 역시 로키스가 강한 공격력으로 유명해진 이유입니다. 메이저리그 팬들에게는 ‘타자 천국 투수 지옥’이라고 불릴 만큼 타자들에게 극도로 친화적인 쿠어스 필드는 구장을 방문하는 상대 팀 투수들뿐 아니라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로키스의 투수들에게마저도 부담스러운 구장입니다.
하지만 투수 지옥에서 좋은 경기를 펼친 선수들도 있습니다. 1996년 LA 다저스 소속의 투수 노모 히데오는 쿠어스 필드에서 최초로 노히트 노런을 기록한 바 있고 한국 메이저리거였던 김선우 역시 쿠어스 필드에서 완봉승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수 많은 역사가 펼쳐진 역사의 현장이 바로 쿠어스 필드입니다. 콜로라도 로키스 군단의 화끈한 경기가 펼쳐지는 쿠어스 필드에서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콜로라도 로키스(Colorado Rockies) 경기 일정을 확인한 뒤 콜로라도 로키스(Colorado Rockies) 메이저리그 경기 예매를 매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경기장 위치는 각 경기 타이틀 하단의 경기장 정보를 참조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