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의 초록 사자 군단, 클루브 레온(Club León)
멕시코 중부의 도시 레온데로스알다마를 연고지로 삼아 활동하고 있으며, 1944년 창단된 이래 지금껏 멕시코 프로축구리그에서 챔피언을 노리는 팀으로 군림해온 프로축구클럽, 현지 팬들로부터 "사나운 맹수", "에메랄드" 등의 별명과 애칭으로 불리며 구단 엠블럼에 새겨져 있는 사자 덕분에 해외 팬들에게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클루브 레온(Club León) 선수들이 글로벌 축구 팬들에게 자신들의 실력을 보여주려 합니다. 주말이면 레온 시민들과 그리고 축구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레온 스타디움(Estadio León)에서 벌어지는 홈 경기, 그리고 클루브 레온 선수들이 집을 떠나 벌이는 어웨이 경기까지 모든 경기 일정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경기와 좌석의 티켓을 선점하세요. 멕시코 축구 국가대표팀을 포함한 여러 축구 국가대표팀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시즌 티켓을 구매하지 않아서 시야가 좋은 좌석을 선점하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아무 문제 없이 쉽고 또 안전하게 원하는 좌석의 티켓을 살펴보고 티켓팅하는 것이 가능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클루브 레온(Club León) 티켓을 예매하거나 구매하는 것으로 멕시코로의 축구 여행을 시작하세요. 둘째가라면 서러운 멕시코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과 그에 화답하기 위해 90분 동안 모든 것을 불태우는 선수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클루브 레온의 라이벌 클럽은?
클루브 레온(Club León)는 과거에 같은 과나후아토주를 연고지로 삼았던 프로축구클럽인 우니온 데 쿠르티도레스(Union de Curtidores)와 아주 치열하고 뜨거운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대에 이르러서는 파추카 FC(Pachuca FC), 푸마스 UNAM(Pumas UNAM), 그리고 크루스 아술 FC(Cruz Azul FC) 등과 경쟁 구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세 팀은 단일 경기에서의 경쟁 관계도 재미있지만, 모두가 역대 멕시코 프로축구 1부 리그 우승 기록에서 과달라하라, 톨루카, 클럽 아메리카 등이 형성하고 있는 선두 그룹을 뒤쫓고 있는 팀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한 차례 우승을 빼앗기게 되면 역대 기록에서도 그만큼 차이가 벌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클루브 레온과 위 팀들이 맞붙는 경기에서는 서로에게 우승, 아니 승점조차 주고 싶지 않은 선수들의 치열한 신경전이 벌어지곤 합니다. 경기 직관에 앞서 여러분이 기억해야 하는 팀의 이름을 체크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직관을 위해 출발할 시간입니다. 지금 클루브 레온(Club León) 티켓을 통해 시작하세요!
클루브 레온(Club León) 경기 일정 확인과 티켓팅은 어디서?
만약 여러분께서 클루브 레온의 축구 경기를 더 즐겁게 즐기고 싶다면 녹색 상의를 입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레온의 상징적인 컬러 중 하나인 녹색, 더 정확히는 "에메랄드"색 의상을 입고 현지에 간다면 현지 팬들로부터 더욱 친근한 인사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경기장의 곳곳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좌석의 티켓부터,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과 코치진의 작전 지시까지 모두 보고 들을 수 있는 그라운드 근처 좌석을 살펴보고 여러분 것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비행기를 타고 바다를 건너도 열 시간이 훌쩍 넘게 걸리는 먼 곳에 떨어져 살고 있어서 직접 만나기 까다로운 축구 팬과 팬의 사이라고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 없이 쉽고 또 안전하게 연결시켜 주는 이곳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클루브 레온(Club León) 티켓을 구매 또는 예매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여러분이 손꼽아 기다려온 멕시코 프로축구리그의 환상적인 순간들을 두 눈으로 직접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소유한 티켓의 판매나 티켓 양도 또한 가능합니다. 더는 미루거나 망설이지 마세요. 클루브 레온의 용맹한 선수들이 마치 무리를 지어 사냥하는 사자들처럼 상대 팀과 선수들을 요리하는 장면을 목격하세요. 절대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