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파베이 레이스(Tampa Bay Rays) 티켓 예매 및 판매는 스텁허브에서!
아메리칸 리그 최고의 화약고로 불리는 동부지구에서 오늘도 탬파베이 가오리 군단의 분전은 계속됩니다.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를 연고로 1998년 창단된 탬파베이 레이스는 큰 돈을 움직일 수 있는 다른 동부지구 구단들에 비하면 턱없이 규모가 작은 마켓을 가지고 있어 늘 약한 전력으로 평가받지만, 뛰어난 조직력과 유망한 젊은 선수들의 활약으로 기대 이상의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끈끈한 조직력의 야구를 보여주고 있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경기를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직접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스텁허브에서 탬파베이 레이스(Tampa Bay Rays) 티켓 구매 및 판매를 쉽고 빠르게 해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가족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즐길 거리가 넘치는 트로피카나 필드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유일하게 완전 폐쇄형 돔 구장 형태를 지니고 있는 탬파베이 레이스의 홈구장 트로피카나 필드는 덥고 습한 세인트피터즈버그의 환경에서 쾌적한 야구 경기와 관람을 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돔 구장의 독특한 정취를 가지고 있는 트로피카나 필드에는 재미있는 볼거리와 먹거리 또한 가득합니다. 구장 외야에는 큰 수조가 있는데 그 수조에 팀의 상징물인 대형 가오리를 키우고 있어 어린 팬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고, 구장 안에도 가오리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수족관 시설을 포함한 재밌는 이벤트들이 넘쳐 납니다. 먹거리 중에는 쿠바산 샌드위치와 구단의 명물 닭 날개 요리인 ‘Everglades BBQ’가 팬들의 미각을 즐겁게 만들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야구 경기와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가 함께하고 있는 플로리다 최고의 이벤트 공간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탬파베이 레이스 선수들의 플레이와 다양한 이벤트들을 직접 경험하며 즐기고 싶다면 Tampa Bay Rays 직관 티켓팅을 놓치지 마세요!
조직력으로 만들어낸 Tampa Bay Rays 전성기
탬파베이 레이스는 창단 이후 10년 동안 다른 빅마켓 구단들에게 많은 승리를 얻어내지 못하며 늘 최하위에 가까운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2008년부터 탬파베이는 강팀으로 성장했습니다. 2007시즌 이전 까지 한 시즌 최다승이 70승에 불과했던 레이스는 앤드류 프리드먼 단장과 조 매든 감독의 지휘하에 끈끈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2008시즌 97승을 거두며 동부지구 1위를 기록했습니다. 창단 10년 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탬파베이는 1년 전 만해도 상상도 못했던 월드 시리즈 무대에도 오르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습니다. 2010년 탬파베이는 다시 한번 지구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와 같은 활약을 보여준 것은 조 매든 감독의 지략뿐 아니라 젊은 좌완 에이스 데이비드 프라이스와 스카 카즈미어가 지킨 마운드와 리드오프 칼 크로포드와 중심타자 에반 롱고리아의 눈부신 활약이 겸비된 덕분이었습니다. 특히 롱고리아는 아직도 팀에 남아 젊은 선수들을 이끌며 탬파베이 레이스의 리더이자 정신적 지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빅 마켓 구단들로 넘쳐나는 메이저리그에서 ‘MLB의 과학자’ 조 매든 감독의 지략과 끈끈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전성기를 만들어낸 탬파베이 레이스. 이들의 야구를 현장에서 직접 응원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레이스 선수들의 경기를 직관하고 싶다면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메이저리그 템파베이 경기 예매를 해서 함께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