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의 강호 Texas Rangers
텍사스의 사막보다 더 화끈하고 열정적인 야구의 열기를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메이저리그 서부 구단의 대표 강자 텍사스 레인저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두 눈으로 직접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이곳 스텁허브에서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리는 Texas Rangers 홈경기는 물론 아름다운 미국 각지 도시에서 열리는 원정 경기까지 다양한 텍사스 레인저스 티켓 예매 및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주 알링턴을 연고로 하고 있으며 90년대 이후 서부지역 강호로 급부상하였으며 자랑스러운 한국 야구 선수가 속해있기에 더욱 기대되는 텍사스 레인저스가 쓰는 2018년의 역사를 함께하세요. MLB의 명장 제프 배니스터의 지휘 아래 그들이 펼쳐 보이는 열정 가득한 경기를 직관하세요!
코리안 메이저리거와 텍사스 레인저스
텍사스는 2002년 '코리안 특급' 박찬호와 5년 6500만 달러라는 대형 계약을 맺은 적이 있습니다. 그 후 약 15년의 시간이 흘러 현재는 한국 메이저리거들 가운데 가장 오랫동안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이방인' 추신수가 팀의 1번 타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한국 관광객 역시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메이저리그 선수로서 커리어를 시작한 추신수는 2008년부터 클리브랜드 인디언스에서 주축 선수로 뛰기 시작하며 2009, 2010 2년 연속 3할 -20홈런-20도루를 기록, 리그 최고의 호타준족으로 올라선 뒤, 그 뒤로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기록, 2014년 텍사스 레인저스와 7년간 1억 3000만 달러라는 초대형 계약을 맺을 수 있었고 지금까지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5시즌 콜로라도와의 경기에서 텍사스 레인저스 역대 8번째 이자 아시아 타자 최초의 싸이클링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한국 야구의 자존심으로 떠올랐습니다. 명실상부 리그 최고의 타자 중 한 명이며 한국 야구의 자존심, 나아가 아시아 야구의 위대함을 알리고 있는 '추추 트레인' 추신수 선수의 경기를 레인저스의 홈구장인 글로브 라이브 파크인 알링턴에서 직접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자랑스러운 한국 선수가 팀의 승리를 이끄는 모습을 직관하고 싶으신가요?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팬들이 보내는 열광적인 함성과 응원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 직관의 꿈이 현실이 됩니다! 늘 생각만 해오던 MLB 직관,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지금 시작하세요!
2020년 텍사스 레인저스 일정 확인 및 티켓팅은?
얼마 전 아쉽게도 거의 확정 되었던 오승환 투수의 영입이 물거품 되었지만 추신수 선수는 여전히 건재하게 뛰고 있는 팀, MLB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들이 대거 포진해있고 파워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주는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를 홈 경기장과 원정 경기장에서 직관하고 싶다면 나라의 경계 없이 전 세계 많은 이벤트 티켓을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와 함께하세요. 시차 때문에 늘 졸린 눈을 비비며 브라운관을 통해서만 보던 세계 최정상의 야구 리그 MLB를 눈앞에서 생생하게 라이브로 볼 수 있는 텍사스 레인저스 티켓팅을 놓치지 마세요. 미국 문화의 큰 일부분이기도 하고 빼놓을 수 없는 관광거리이기도 하며 야구공 하나에 울고 웃는 텍사스 현지의 열성 야구팬들과 함께 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MLB 텍사스 경기 예매를 시작하세요! 서두를수록 좋은 좌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