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제이스(Toronto Blue Jays) 티켓 예매 및 판매는 스텁허브에서!
NBA에 ‘캐나다 대표’ 토론토 랩터스가 있다면 MLB에는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있습니다. 1977년 창단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차근차근 성장을 거듭해 현재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캐나다를 대표하는 야구팀으로 성장했습니다. 아메리칸 리그 동부지구에서 캐나다를 대표해 활약하고 있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의 경기를 이들의 홈구장 로저스 센터에서 직접 감상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홈경기는 물론 어웨이 경기도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텁허브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Toronto Blue Jays) 경기 티켓 예매 및 판매를 통해서 메이저리그 Toronto Blue Jays 직관을 즐기세요!
1990s 황금기를 재현하라!
1977년 창단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창단 초기 5년 연속 최하위 성적을 기록하며 약팀의 이미지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1985년 지구 1위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하며 반등에 성공한 블루제이스는 1989년과 1991년에도 지구 1위로 디비전 시리즈에 진출, 본격적인 강팀으로 군림하기 시작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황금기는 1990년대 초반입니다. 이 시기 토론토는 로베르토 알로마, 조 카터, 후안 구즈만, 폴 몰리터 등 쟁쟁한 스타들과 함께 리그를 평정했고, 1992년 월드 시리즈에서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물리치고 창단 15년 만에 월드 시리즈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1993시즌 또다시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토론토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월드 시리즈 6차전에서 조 카터의 끝내기 홈런으로 다시 한번 월드 시리즈를 제패, 극적인 월드 시리즈 2연패를 달성했습니다. 1990년대 메이저리그 역사에 남는 역대급 황금기를 보내며 캐나다의 자존심을 지켜낸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의 질주는 오늘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들을 만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 있다면 지금 바로 토론토 블루제이스(Toronto Blue Jays) 직관 티켓팅을 하는 것입니다.
긴 방황을 지나 다시 강팀으로!
1992년과 1993년 월드 시리즈 2연패에 성공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화려했던 황금기를 뒤로하고 긴 암흑기를 보내야만 했습니다. 암흑기에도 카를로스 델가도, 숀 그린, 로이 할러데이 등 걸출한 선수들을 배출해냈지만 뉴욕 양키스, 보스턴 레드 삭스와 같은 강팀이 즐비해 있는 동부 지구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2015시즌 이후 토론토는 다시 강팀의 면모를 되찾았습니다. 조시 도날드슨- 호세 바티스타- 에드윈 엔카나시온으로 이어지는 강력한 중심 타선은 남자의 팀으로 불릴만큼 화끈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투수들도 제 몫을 해주고 있습니다. 2015년, 22년 만에 동부 지구 1위를 탈환한 토론토는 2016년에도 와일드 카드를 얻어내며 2년 연속 가을야구 무대에 진출했습니다. 토론토에게 다시 한번 황금기의 바람이 불고 있는 걸까요? 길었던 방황을 지나 비상의 날갯짓을 펼치고 있는 블루제이스 선수들의 화끈한 공격력을 현장에서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다양한 Toronto Blue Jays 티켓 구매와 판매를 매진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시작하세요!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보여주는 품격 있는 야구와 아름다운 도시 토론토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