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카의 후예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
남미 축구 선수권 대회의 영원한 강호. 언제나 우승권에 있는 팀들을 위협할 수 있는 팀, 잉카의 후예, 페루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포츠 팀. 모두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을 수식하는 문장입니다.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강호들이 즐비한 남미 축구 선수권 대회에서도 무려 두 차례나 이들을 제치고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을 정도로 뛰어난 기본 기량을 갖추고 있고, 계속된 세계 무대 노크를 통해 자신들의 경쟁력을 축구팬들에게 각인시키는 페루 축구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의 축구 월드컵 진출 소식에 페루 국민들이 환호한 것을 지진 어플리케이션이 오인하여 작동할 정도였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열정적인 자국 축구팬들의 응원을 등에 업고 최선을 다해 경기장을 누비는 페루 선수들을 여러분의 두 눈으로 직접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바로 여기 글로벌 티켓 마켓 스텁허브에서는 페루 축구의 진면목을 감상할 수 있는 모든 경기의 입장권을 검색하고 또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선수와 팬이 함께 만드는 축구 경기의 하모니를 피부로 느껴 보세요! 망설이면 기회는 사라집니다.
그라운드의 예술가들이 선사하는 감동
페루 축구를 이야기할 때 빠져서는 안될 인물이 있으니 바로 ‘그라운드의 아티스트’라 불렸던 전설적인 공격수 테오필로 쿠비야스(Teófilo Cubillas)입니다. 쿠비야스는 페루 축구 역사상 최고의 스타 플레이어 중 한 명이자 펠레가 현역으로 활약하던 당시 페루가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와 맞붙어 단 한치의 물러섬 없이 멋진 경기를 선보이는데 혁혁한 공을 세운 선수이기도 합니다. 쿠비야스는 현역 시절 ‘작은 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지만 페루 국민 모두가 우러러 보는 훌륭한 선수였습니다. 그가 은퇴한 후 공석이었던 ‘위대한 선수’자리를 꿰찬 선수가 있으니 바로 1984년생 공격수 파올로 게레로(Paolo Guerrero)입니다. 뛰어난 축구 실력은 당연한 것이고, 수려한 외모와 훌륭한 신체 조건, 상대의 수비 한복판에서 균열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 뛰는 그의 모습에 페루를 포함한 전 세계 축구팬들은 모두 존경과 열광의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쿠비야스, 그리고 파올로 게레로까지.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 티켓을 손에 넣고 조국을 대표해 뛰는 위대한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페루 축구팬들과 함께 경기를 직관하는 것은 가슴 짜릿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 티켓 직관 방법은?
남미 대륙의 소문난 강호인 브라질, 아르헨티나 축구 국가대표팀, 우루과이 축구 국가대표팀 등을 제외하면 남미 대륙을 넘어 유럽과 아프리카 대륙에서도 페루를 상대하는 팀들 모두 막중한 부담감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페루의 축구 성지인 에스타디오 나시오날 델 페루에서라면 그 어떤 강호들도 결코 쉬운 경기를 할 수 없습니다. 수 만의 열성 축구팬들이 운집한 이 공간에서는 분위기에서부터 압도되어 버릴테니까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는 ‘잉카의 후예’ 페루 대표팀이 펼치는 모든 홈과 어웨이 경기의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열정적인 팬, 그에 화답하는 선수들의 투지 넘치는 플레이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가 있다면 바로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의 경기입니다. 더 좋은 좌석을 원하고 계신다면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고 물론 이미 구입한 페루 축구 국가대표팀 티켓의 양도와 판매도 가능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