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없이 이어지는 패스 워크와 부분 전술이 가득한 구기 종목 핸드볼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이라는 영화의 소재가 되기도 했으며, 올림픽 때마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웃고 울리는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핸드볼 경기. 그 감동을 직접 현장에서 느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국내외 다양한 곳에서 열리는 핸드볼 경기 티켓 예매 및 판매를 시작하세요! 양 팀 선수들의 현란한 움직임을 감상하다보면 언제 어떻게 시간이 갔는지 깨닫지 못할 정도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핸드볼 영웅 ‘윤경신’과 ‘우생순’의 기적
일찌감치 독일 핸드볼 분데스리가에 진출해 대한민국 핸드볼의 위상을 높이고 세계 최고의 선수로 활약한 윤경신의 존재는 국제 무대에서 더 빛나고 있습니다. 분데스리가 통산 최다 득점왕 기록과 개인 득점 1위를 차지한 윤경신은 대한민국의 그 어떤 구기종목 선수중에서도 화려하고 압도적인 커리어를 자랑합니다. 독일과 유럽 현지에서는 차범근이나 박지성보다도 더 성공한 선수로 인지도를 쌓았을 정도입니다. 그의 존재는 대한민국의 핸드볼 팬들이 자부심을 가져도 좋은 이유입니다.
대한민국 핸드볼 경기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야기는 영화 ‘우생순’으로도 제작된 여자 핸드볼 국가대표팀의 스토리입니다. 온갖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세계 대회에 출전해 눈부신 활약과 경기력을 보여준 그녀들의 이야기에 400만이 넘는 대한민국 관객들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놀랍게도 실제 핸드볼 경기장에서는 영화보다 더 극적인 반전이 가득합니다. 빠른 속도로 교대되는 공격과 수비, 조그마한 빈틈도 놓치지 않는 공격수들의 날카로운 슈팅과, 이를 저지하려는 조직적인 수비가 전후반 30분씩 총 1시간 동안 이어집니다. 경기 막판에까지도 이어지는 선수들의 투혼과 정신력은 핸드볼 경기의 백미입니다. 이 순간을 함께 하고 싶다면 핸드볼 경기 티켓팅을 놓치지 마세요! 국내외 각종 핸드볼 경기 티켓이 팬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럽에서 더 인기 있는 실내 구기스포츠 핸드볼의 매력은?
프랑스, 독일, 스페인 등 유럽의 핸드볼 열기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최근에는 노르웨이, 그린란드, 아이슬란드, 덴마크 같은 북유럽 팀들의 약진이 시작되면서 바야흐로 유럽 핸드볼 춘추전국시대가 열렸습니다. 아시아에서는 대한민국과 중동 지역이 핸드볼의 강호입니다. 그리고 남미의 브라질 또한 세계 핸드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팀 중 하나입니다.
이렇듯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핸드볼 경기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핸드볼의 가장 큰 매력은 전 후반 30분씩 1시간 동안 무려 5~60점의 포인트를 주고 받고, 그 과정에서 묘기에 가까운 슈팅과 슈퍼 세이브가 이어진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더해 속공 상황에서의 전광석화는 핸드볼 경기를 다른 구기종목에 비해 더욱 박진감 넘치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자, 이제 여러분의 차례입니다. 몸을 사리지 않는 허슬 플레이와 수십 수백가지 점프슛 기술이 눈을 즐겁게 만드는 핸드볼 경기장으로 가고 싶은 분들이라면 스텁허브에서 핸드볼 경기 티켓 구매 및 양도를 통해서 그 어메이징한 경기를 현지에서 직관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