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인이 기다리는 테니스 축제 2020 호주 오픈
프랑스 오픈, 윔블던, US 오픈과 함께 세계 4대 테니스 경기로 손꼽히는 호주 오픈의 짧지만 치열했고 또 멋있었고 인상 깊었던 지난 2주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시간, 호주 오픈 결승전을 관람하세요. 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많은 체력을 필요로 하기에 육체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스포츠 중 하나라는 테니스. 6번의 잔혹했던 라운드를 거치며 살아남은 최고의 전사를 보기까지 이제 딱 한 경기가 남았습니다. 지난해 챔피언인 로저 페더러가 디팬딩 챔피언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그도 아니면 호주 오픈의 역사를 장식하고 있는 라파엘 나달, 노박 조코비치 등 하드 코트의 강자가 그 자리에 오를지, 테니스 불모지인 한국에서 태어난 천재 정현 선수가 2018년 4강의 아쉬움을 지우고 우승에 도전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국경의 제한 없이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스텁허브에서 2020 오스트레일리아 오픈 결승 일정을 확인하고 티켓팅과 양도로 함께 하세요. 아름다운 호주의 자연경관과 좋은 날씨 등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당신이 기억속에 가장 크게 각인 될, 놓쳐서는 안될 지상 최고의 테니스 축제! 꼭 한번은 직관할 가치가 있는 명품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4개의 메이저 대회 중 가장 먼저 시작하기에 한 해의 테니스 시장을 예측할 수 있고 유독 반전 결과와 깜짝 스타들이 많이 배출되기에 최근 몇 년간 가장 흥미진진했던 대회로 손꼽히는 호주오픈,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직관의 꿈은 현실이 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오픈 최근 기록
지난 호주 오픈은 유독 많이 이슈를 만들어 냈습니다. 무명에 가까웠던 대한민국의 정현 선수가 노박 조코비치를 꺽고 4강에 안착했으며 지금까지 1번의 우승과 3번의 준우승을 차지한 테니스의 살아있는 전설 라파엘 나달 선수가 8강에서 무릎을 꿇어야 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 3위의 디미트로프를 꺾고 4강에 진출한 세계 랭킹 49위의 카일 에드먼드가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는 등 대회의 역사와 명성만큼이나 많은 이변과 또 재미를 주는 대회, 이번 2020 호주 오픈에는 누가 왕좌의 자리에 앉을 수 있을까요? 올해 첫 번째 테니스 대회의 우승컵은 과연 누가 들어 올릴 수 있을지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지난해 노익장을 과시하며 남자 테니스 선수로는 최초로 그램드슬럼 20회 우승을 달성한 로저 페더러 선수가 디펜딩 챔피언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그도 아니면 또 다른 별이 탄생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망설이지 말고 호주오픈 티켓팅을 시작하세요!
2020 호주 오픈 결승전 티켓팅은 어디에서?
최근 몇 년 동안 펼쳐진 테니스 대회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대회 중 하나, 엄마가 되고 복귀한 세레나 윌리엄스가 통상 8번째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그도 아니면 작년 여자 싱글 부분 우승자인 캐롤린 워즈니아키가 타이틀 방어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로저 페더러, 노박 조코비치, 라파엘 나달 그리고 부상에서 복귀한 엔디 머레이까지 2000년대 테니스를 이끌고 있는 유명 선수들의 맹활약을 확인하세요.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아무것도 확인할 수 없지만 가장 확실한 것은 호주 오픈 결승전 티켓팅을 하면 이 모든 것을 라이브로 현지에서 직관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름다운 멜버른의 하늘 아래에서 테니스를 좋아하는 수많은 관중들과 함께 응원하세요. 스텁허브는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