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마니아라면 꼭 한 번은 참석해야 하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록 페스티벌 '후지 록 페스티벌'
단언컨대 아시아 최대 규모, 최고의 락 뮤직 페스티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규모와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후지 록 페스티벌'을 관람하고 싶으신가요? 매해 내놓으라 하는 유명한 록 밴드, 록 아티스트들이 일본에 모여 3일간의 무아지경, 도심 속의 새로운 세상을 창조해내는 후지 록 페스티벌 티켓팅은 방법을 몰라 살 수 없었다면, 빠르게 매진되어 구할 수 없었다면 국경의 제한 없이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스텁허브와 함께 하세요. 매해 1, 2, 3, 4차 라인업이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일본 도쿄 시부야 전광판에 해당 리스트를 광고할 정도로 많은 일본인을 포함, 세계 록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축제를 놓치지 마세요. 200팀이 넘는 전 세계의 매력적인 아티스트들, 아시아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꽉 찬 라인업으로 우리를 찾아오는 지친 일상 속의 오아시스로 지친 당신, 음악에 몸을 싣고 신나게 즐길 준비가 되어 있는 당신께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Fuji Rock Festival 라인업을 확인하고 계획에 맞게 알찬 티켓팅으로 함께 하세요.
후지 록 페스티벌 라인업
여름의 한가운데, 7월 말 우리를 일본 니카타 현의 나에바 스키장으로 초대할 후지 록 페스티벌은 매해 빵빵한 라인업으로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단 록에 국한하지 않고 얼터너티브, 펑크, 메탈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디클로저, 레드 핫 칠리 페퍼스, 아크틱 몽키, 콜드플레이, 더 킬스, 밥 딜런, 고릴라즈 등 세계 음약 분야에 큰 획을 그은 거장들뿐만 아니라 원오크록, 칵스, 페즈 등 일본 록 그룹들, 그리고 국카스텐, 페퍼톤스, 검엑스 등 다양한 국내 록 밴드들이 초청받아 무대를 꾸민 적이 있습니다. 일본의 한적한 마을, 자연과 맞닿아 있는 곳에서 울려펴지는 거장들의 라이브 음악을 즐기며 늘 호평받는 후지 록의 다양한 먹거리들, 이색적인 풍경과 쾌적한 환경에서 3일 동안 쉴 새 없이 펼쳐질 록 음악의 향연을 놓치지 마세요. 올해가 아니면 또다시 이런 조합의 라인업을 만날 수 있을지 기약이 없기에 반드시 참여해야만 하는 명품 공연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섬머소닉, 후지록 등 다양한 록 페스티벌 일정 확인 및 티켓팅은?
약 5만 명의 관객을 수용하는 규모 큰 페스티벌, 1997년 후지산 근처에서의 첫 축제를 시작으로 20여 년 넘게 아시아를 대표하는 록 페스티벌로 호평받고 있는 후지록페스티벌을 함께하세요. 1999년부터는 시원하고 아름다운 니가타 현의 나에바 스키장으로 옮겨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주고 세계 최고 수준의 헤드라이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브 라인업으로 CNN 선정 ‘세계 50대 페스티벌’로도 꼽힌 적 있는 후지 록을 직접 경험해보고 싶다면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 바로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후지 록 페스티벌 예매 및 양도를 쉽고 빠르게 함께하세요! 3일 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고 200팀 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락 밴드들이 무대에 서고, 또 여러 록 밴드들이 무대에 서고 싶어 하는 최고의 공연을 통해 일상탈출, 당신 기억 속에 깊게 각인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후지 록 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일본의 양대 록 페스티벌로 불리는 섬머소닉 페스티벌 티켓팅 역시 스텁허브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티켓팅과 양도를 시작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