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애스트로스(Houston Astros) 티켓 예매 및 판매는 스텁허브에서!
나사(NASA) 관제 센터가 위치한 도시 휴스턴에 연고로 두고 있는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NBA 팀 휴스턴 로케츠와 함께 우주를 연상케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스트로스에는 ‘별들’이라는 뜻과 함께 우주로 비상하고 싶은 그들의 열망이 담겨 있기도 합니다. 창단 이래 아직 월드 시리즈 우승은 없지만 같은 지구이자 지역 라이벌인 텍사스 레인저스와 지구 1위를 다툴 만큼 서부지구의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휴스턴, 리그를 대표하는 명장 A.J. 힌지 감독이 이끄는 애스트로스 선수들의 경기를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직접 감상하고 싶다면 스텁허브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Houston Astros) 티켓 예매 및 양도를 시작하세요. 클릭 몇 번이면 됩니다.
‘킬러 B’의 아성을 이을 최고의 타자들
1990년대 중반 휴스턴 애스트로스 팬들이라면 ‘킬러 B’라는 이름만으로도 가슴이 설렐 것입니다. ‘살인 벌’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킬러 B는 과거 1989년부터 1991년 피츠버그의 타선을 이끌던 제이 벨, 바비 보니야, 배리 본즈의 이름 따 붙여진 것이 원조이지만 이들이 해체한 이후 휴스턴에서 크렉 비지오, 제프 베그웰, 데릭 벨, 렌스 버크먼이 두 번째 ‘킬러 B 군단’이 결성하게 됩니다. 이들은 1990년대 중후반 휴스턴의 공격을 이끌며 3번의 지구 우승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킬러 B의 아성을 이어갈 최고의 타자들이 휴스턴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들은 바로 호세 알투베와 카를로스 코레아입니다. 메이저리그 최단신 선수로도 잘 알려져 있는 호세 알투베는 현역 메이저리거들 가운데 최고의 공격형 2루수로 꼽히며, 2014시즌 225안타를 시작으로 3년 연속 200안타에 성공한 휴스턴 최고의 타자 중 한 명입니다. 알투베의 파트너이자 2015년 혜성처럼 등장한 23살의 유격수 카를로스 코레아는 장차 휴스턴을 넘어 메이저를 대표할 최고의 타자로 꼽히고 있습니다. 공격과 수비에서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키스톤 콤비를 가지고 있는 휴스턴 애스트로스. 이제 이들의 경기를 TV가 아닌 직접 현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를 이끌고 있는 애스트로스 직관 티켓팅을 놓치지 마세요!
개성이 가득한 미닛메이드 파크
2000년 개장한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홈구장 미닛메이드 파크는 ‘The Juice Box’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깜찍하고 상큼한 별명 외에도 특별한 것들이 가득합니다. 홈 팀 휴스턴이 홈런을 기록할 때마다 짧은 좌측 펜스 위에 설치된 기찻길에는 오렌지를 가득 실은 증기 기관차가 운행을 하고, NASA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도 종종 벌어집니다. 남녀노소 모두가 야구를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바로 이 곳 미닛메이드 파크를 꼽는 이유입니다. 독특한 모형의 구장과 개성 넘치는 이벤트들로 남녀노소 야구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저리그 구단 휴스턴 애스트로스. 가장 중요한 선수들의 멋진 활약까지 놓치지 않고 모두 감상하고 싶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마세요. 스텁허브에서 Houston Astros 정규 시즌 및 각종 휴스턴 경기 티켓을 예매하면 그 모든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