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효자종목, 2021 게임: 사격
전 세계인의 스포츠 한마당이 열리는 2021년 여름! 4년 만에 열리는 이 대축제에는 우리나라 선수들의 금빛 활약을 엿볼 수 있는 효자종목이 매우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2021 게임 태권도, 2021 게임 탁구 같은 대중적으로도 유명한 스포츠 종목이 있지만, 대중적으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세계 대회에서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2021 게임 펜싱 같은 종목도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종목도 우리나라에서는 4년마다 열리는 이 대회의 대표적인 효자종목이지만 앞서 말한 펜싱처럼 대중적으로는 흔히 할 수 있는 스포츠는 아닙니다. 바로 총과 사수의 고도의 집중력으로 메달을 획득하는 2021 게임: 사격입니다. 공기권총, 속사 권총, 권총, 소총 등 다양한 종류의 총과 다양한 거리로 종목이 세분되어 보는 재미가 다양한 사격 경기! 우리나라 선수들의 금빛 사격이 기대되는 이번 도쿄에서 선수들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조금은 서둘러야 합니다.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2021 게임: 사격 티켓을 검색하고 예매해 보세요!
대회의 역사와 함께해온 종목
2021 게임: 사격의 역사는 1896년 제1회 아테네 대회에서부터 그 역사를 함께 해왔습니다. 제1차, 2차 세계 대전이 있기 전까지 사격은 "전투 기술"이나 "사냥 기술"의 일환 혹은 그 연장 선상에서 여겨지던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이 사격 종목에는 군인들이 대표선수로 참가하기도 하고, 표적으로는 동물의 형체를 만들어 쓰기도 했습니다. 이랬던 사격이 현대의 사격 모습을 갖춘 것은 제2차 세계대전이 모두 종식된 후부터입니다. 스포츠로서의 사격을 전투나 사냥에 쓰이는 사격과 분리해 오로지 순수한 스포츠 정신과 스포츠 목적을 지닌 사격으로 발전해야 한다는 자성의 목소리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국제사격연맹도 이에 큰 몫을 더 했으며, 지금의 사격은 순수하게 표적과 과녁에 더 가까이 또 오차 없이 사격하는 것에 그 의의를 두는 스포츠로 발전했습니다. 대회의 역사와 함께해온 종목인 만큼 유서가 깊은 종목이지만, 사회적 시의성을 가지고 이렇게 적극적으로 변화해온 종목은 사격이 유일합니다. 총을 쏜다는 외형적 특징 외에는 초대 경기와 그 스포츠 정신이 사뭇 다른 이 종목! 진정한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발전해 온 이 경기를 직관하고 싶다면, 2021 게임: 사격 티켓을 지금 확인해 보세요.
2021 게임: 사격 경기 일정 확인 및 티켓팅은 어디서?
사수가 과녁에 총을 쏴 최대한 과녁에 가까이 오차 없이 발사해야 하는 경기이다 보니, 이 경기에는 선수의 정신력이 그 다른 경기보다 더 높이 요구됩니다. 항간에는 사격을 두고 "멘탈 스포츠"라고 일컬을 만큼, 고도의 집중력이 체력만큼 갖춰져야 하는 경기입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은 사격에서 1988년 서울 대회를 시작으로 많은 선수가 큰 활약을 보여왔습니다. 특히 2004년 아테네 대회를 시작으로 진종오 선수가 50m 권총 종목에서 연달아 4회 메달을 석권하면서 사격은 본격적으로 우리나라의 효자종목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도쿄에서도 우리나라 선수들의 금빛 사격이 기대되는 가운데, 이들의 금빛 경기를 현장에서 직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스텁허브에서 2021 게임: 사격 일정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전쟁의 역사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총이지만, 전쟁의 상흔을 쏙 빼고, 진정한 스포츠 정신만을 겸비한 진정한 스포츠로 거듭난 사격 경기! 모든 선수의 진정한 스포츠맨십을 느낄 수 있는 경기를 스텁허브에서 빠르게 예매해보세요! 매진된 2021 게임: 사격 티켓도 쉽고 간편하게 양도받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니, 너무 멀리 가지 마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