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회부터 시작된 탁구 경기를 도쿄에서 만나다, 2021 게임: 탁구
1988년 서울 대회에서 처음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이후 아시아권과 유럽권 국가들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스포츠, 바로 탁구 경기를 세계 스포츠 축제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19세기에 영국의 상류 사회의 취미 생활로 시작된 탁구는 세계적으로 빠르게 전파되며 현재 가장 많은 아마추어 선수를 보유하는 종목인데요, 작고 가벼운 공과 라켓으로 펼치는 화려한 샷들과 릴레이를 보다 보면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이죠! 지금까지 총 53개의 메달을 거머쥐며 압도적인 탁구 최강국으로 굳게 자리 잡은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메달을 보유하고 있는 탁구 강국 한국을 대표하여 출전하는 선수들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고 응원하세요. 팬과 팬 사이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연결해주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랫폼 스텁허브에서 일정에 맞는 2021 게임: 탁구 티켓을 확인 및 구매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탁구 경기를 여러분의 두 눈과 귀로 확인하세요. 이런 기회는 자주 오지 않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한국 탁구의 역사와 떠오르는 탁구 스타
이번 대회 탁구는 성별에 따라 단식과 복식, 팀전으로 나뉘는데요, 팀전은 3명의 선수가 한 팀이 되어 4번의 단식 경기, 1번의 복식 경기로 총 5경기 중 더 많은 경기에서 이긴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이에 더해 남녀 선수가 같이 펼치는 혼합 복식 경기까지 있어 각양각색의 탁구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한국 팀은 여러 탁구 종목에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도 올해 1월에 열린 단체전 출전권이 걸린 토너먼트에서 한국 여자탁구 대표팀이 마지막 출전권과 함께 개인 단식 출전권까지 거머쥐면서 팬들의 기대를 모았는데요, 특히 그중에서도 탁구 신동으로 불렸던 16세 최연소 국가대표 신유빈 선수가 맹활약으로 팀이 출전권을 얻는 데에 크게 이바지하며 한국 탁구계의 떠오르는 스타로 주목을 받고 있죠. 중국, 한국을 비롯해 여러 탁구 강국의 선수들이 펼치는 릴레이를 현장에서 수많은 팬과 직접 보고 경기의 짜릿함을 몸소 느껴보세요. 이길 때마다 함성이 쏟아지는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2021 게임: 탁구 티켓을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이 펼치는 다양한 플레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더는 망설이지도 주저하지도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2021 게임: 탁구 경기 일정 확인과 티켓팅은 어디서?
4년마다 찾아오는 하계 스포츠 대회는 전 세계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가장 기다려질 경기일 텐데요, 가까운 이웃 나라 일본에서 펼쳐져 더욱 놓치기 아쉬운 이번 도쿄 대회를 제대로 즐길 방법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1988년 한국 서울에서 역사를 시작한 종목, 바로 탁구 경기를 직관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국민 스포츠로 주목받고 있는 2021 게임: 축구, 2008년 베이징 대회 이후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복귀하는 2021 게임: 야구, 한국의 무예를 즐길 수 있는 2021 게임: 태권도 등 여러 종목과 함께 좋은 볼거리를 선사할 2021 게임: 탁구 경기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화면을 통해서만 보던 박진감 넘치는 탁구 경기를 친구,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2021 게임: 탁구 티켓과 관련 경기 일정을 모두 확인하세요. 이곳 스텁허브에서는 이미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으니 더는 고민하지 말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