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아이돌 밴드의 명맥을 잇는 5 세컨즈 오브 서머 내한공연
원디렉션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로 출발하여 그들만의 탄탄한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5SOS를 좋아하시나요? 한국에서는 광고 음악으로 그들의 음악이 쓰인 적 있어 더욱 친근한 밴드, 2011년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팝 시장을 그들의 색깔로 물들이고 있는 매력만점의 취향저격 밴드 파이브 세컨즈 오브 써머 내한공연 티켓은 물론 오소스가 펼치는 월드투어 콘서트를 스텁허브에서 티켓팅과 양도로 함께 하세요. 젊음이 느껴지는 신나는 팝 음악, 네 명의 멤버들의 '케미'가 이 팀만의 색깔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으며 팝 록 밴드로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5 세컨즈 오브 서머가 보여주는 음악 세계는 파이브세컨즈 오브서머 티켓 예매와 판매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5SOS의 다양한 투어 일정을 확인한 뒤 가격까지 꼼꼼히 비교해가며 티켓팅하세요.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보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욱 무궁무진하기에 기대되는 팝 시장의 젊은 피, 귀에 익은 그들의 다양한 히트곡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들으며 따라 부르고 열광할 수 있는 명품 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5 Seconds of Summer 대표곡
호주 출신의 4명의 멤버가 만나 결성된 5SOS는 리더이자 리드 보컬의 루크 헤밍스, 리드 기타이자 보컬의 마이클 클리포드, 보컬과 베이스의 캘럼 후드, 드럼과 보컬의 애쉬턴 어원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성장 역시 기대되는 팀으로 2014년 '5 Seconds of Summer'라는 그룹 명과 동일한 앨범 제목으로 데뷔, 지금까지 2장의 정규 앨범과 다수의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She Looks So Perfect', 'Don't Stop', 'Girls Talk Boys', 'She's Kinda Hot', 'Hey Everybody!' 등 그 나이대에 맞는 풋풋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노래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을 통해 한 차례 내한공연을 가진 바 있는 5 세컨즈 오브 서머는 한국에서도 다수의 마니아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의 인기 록밴드인 원오크록의 'Take What You Want'라는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아시아 내에서도 견고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파이브 세컨즈 오브 써머 내한공연 일정 확인 및 티켓팅은?
유쾌하고 신나는 음악을 하며 심각하지 않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대중적인 노래를 부르는 보이 밴드 오소스의 다양한 무대를 함께 하세요. 유튜브에 좋은 노래들을 커버해서 올리며 인지도를 쌓고, 본인들이 만든 좋은 음악들로 세계적인 밴드의 반열에 올라선 팀, 음악이 주는 기쁨, 노래가 주는 희열과 힐링의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5 Seconds of Summer의 노래들을 추천합니다. 설레는 사랑의 감성을 가사로 잘 표현한 노래들과 4명의 멤버가 만들어내는 파이브 세컨즈만의 확실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밴드, 만약 내한공연을 펼친다면 5SOS를 좋아하는 다른 팬들과 함께 만들어낼 '떼창'의 감동을 느끼고 함께할 수 있는 기회는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와 함께라면 안전하고 빠른 티켓 예매와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꼭 한 번은 라이브로 들어야만 하는 그들의 노래들, 이어폰을 통해서는 전달될 수 없었던 그 생생한 느낌을 공연장에서 그를 좋아하는 수많은 팬들과 함께 느껴보세요. 보고 나서도 또 보고 싶은 공연, 한동안은 잊을 수 없는 무대, 기억 속에 깊게 각인될 명품 콘서트가 지금 당신을 찾아갑니다. 5SOS 내한공연을 통해 깊은 감동을 만나보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