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을 연상시키는 음악 페스티벌, A Day on the Green
2001년, 호주 중남부의 빅토리아 주를 배경으로 첫 번째 행사가 시작된 이래로 A Day on the Green은 호주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주목 받는 야외 콘서트로 자리잡았습니다. 호주와 지구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음악 공연과 맛있는 와인 그리고 훌륭한 음식까지. 여러분이 지금껏 경험하고 기대하던 음악 페스티벌에 대한 모든 편견들을 송두리째 바꿀 새로운 이벤트가 지금 시작됩니다. 파티 참석자들이 자신들이 만들고 나누어 먹을 음식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 세계의 유명 인기 DJ들의 디제잉 쇼, 예술가들의 사인회 이벤트까지.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일부에 불과합니다.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경험할 수 있는 축제를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다른 대륙에 있어 만나기가 쉽지 않은 팬과 팬 사이라도 아주 쉽고 안전하게 연결해주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A Day on the Green 티켓을 예매하거나 구매하세요. 녹색 잔디와 나무가 끝없이 펼쳐진 초원 위에서 자리를 깔고 누워 맛있는 음식과 와인을 먹고, 유명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을 듣는 것은 색다르고 새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 장담합니다. 더는 주저하거나 망설이지 말고 호주로의 피크닉을 떠나 보세요.
음식, 와인, 자연 그리고 A Day on the Green
A Day on the Green은 호주의 여름 시즌인 "10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호주 전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와인 재배 지역들을 배경으로 약 30회의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매년 "자연과 호흡하기 위해, 또 자연과 함께 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몰려든 사람들과 뮤지션들이 함께 음식과 와인을 나눠 마시며 여름을 보내는 것입니다. 샌드위치, 과일, 샐러드 등 피크닉을 연상시키는 모든 음식과 와이너리 주변의 환상적인 풍경, 음악의 조화는 축제 참가자들로 하여금 천국에 와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하며, 이미 제작된 앨범들과 다큐멘터리들을 통해 미리 분위기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축제인 코첼라(Coachella Music Festival)이나 대한민국의 그린플러그드(Greenplugged)와는 또 다른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 공연에 함께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A Day on the Green 티켓을 예매하면 여러분도 호주의 광활한 자연을 배경, 그리고 그보다 더욱 아름다운 사람들과 하나가 되고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A Day on the Green 공연 일정 확인과 티켓팅은 어디서?
A Day on the Green은 지금껏 지구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해온 페스티벌입니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 없는 아티스트 "로켓맨" 엘튼 존(Elton John)을 비롯해 호주 멜버른 출신의 아티스트 대릴 브레이스 웨이트(Daryl Braithwaite), 뮤지션 피트 머레이(Pete Murray)와 기타리스트 러셀 모리스(Russell Morris), 포크 싱어송라이터 에밀리 우라마라(Emily Wurramara), 미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롭 토마스(Rob Thomas) 등 호주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온 유명 뮤지션을 만날 수도 있는 좋은 기회인 이 페스티벌에 참가하고 싶지 않으세요? 이미 입장권이 매진되어 티켓팅이 어려운 공연의 티켓도 간단하게 확보할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A Day on the Green 티켓을 구입하시면 여러분이 사랑하는 지구 뮤지션들과 그들의 음악을 직접 보고 들을 수 있습니다. 티켓 양도 및 판매도 가능한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를 통해 호주의 전 지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데이 온 더 그린(A Day on the Green) 라이브 관람을 시작하세요.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