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틱 디비전의 자존심 Buffalo Sabres
뉴욕주의 서부 도시 버팔로를 연고지로 하여, 1970년 NHL의 확장과 함께 창단된 아이스하키팀! 총검, 사브르 검을 의미하는 영국식 영어 표현인 Sabre를 팀명으로 사용하고 있는 팀! 두 개의 사브르 검과 한 마리의 버팔로 그림으로 이루어진 팀 문양처럼 언제나 젊고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는 팀! 뉴욕주의 서부를 주름잡고 있는 Buffalo Sabres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팀 창단 5년 만인 1974-75 시즌 팀 역사상 처음으로 스탠리 컵 파이널에 오르며 저력을 보인 세이버스는 이후 여러 차례 디비전 우승을 차지하며, 강팀으로서의 면모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부컨퍼런스 애틀랜틱 디비전 소속으로 보스턴 브루인스, 몬트리온 커네이디언스, 토론토 메이플리프스와 같은 전통의 강호들 틈새 속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놀라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버팔로 세이버스(Buffalo Sabres)! 이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여러분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를 방문하여 Buffalo Sabres 티켓을 구매하세요! 북미를 대표하는 4대 스포츠 리그 중의 하나이자, 북미를 넘어 전 세계 아이스하키 선수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NHL의 저력 세이버스! 이들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함께 아이스하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Buffalo Sabres의 역사를 만든 인물은 누구?
Buffalo Sabres는 프렌치 커넥션이라 불리는 퀘벡 출신의 센터 길베르 페로(Gilbert Perreault), 레프트윙 릭 마르탱(Rick Martin), 라이트윙 르네 로베르(Rene Robert)의 활약으로 팀 창단 5년 만인 1974-75 시즌 스탠리 컵 파이널에 오르며 신생팀의 저력을 보여줍니다. 세이버스의 레전드인 길베르 페로는 팀 내 역대 최다 경기, 최다 골, 최다 어시스트 기록을 보유했던 선수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세이버스의 프랜차이즈 스타이기도 하죠! 이후 언제나 골텐더진이 약점이었던 세이버스는 1992년 체코 출신의 도미니크 하섹(Dominik Hašek)을 영입하며 고민을 해결합니다. 하섹은 당시 NHL의 전형적인 골텐더 스타일과는 다른 매우 이단아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Chicago Blackhawks에서 백업 역할에 머무르던 평범한 선수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세이버스로 이적한 이후 주전 경쟁에서 승리하며 세이버스의 골문을 사수하게 되었고, 그의 활약에 힘입어 세이버스는 1998-99 시즌 두 번째로 스탠리 컵 파이널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2015년 하섹의 등번호 39번은 영구결번으로 지정되며 세이버스의 영원한 스타로 남게 되었죠!
Buffalo Sabres 경기 일정 확인은 어디에서?
9월 말부터 4월까지의 NHL 정규시즌 동안 각 팀당 82경기를 치르고, 상위 16개 팀이 플레이오프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9개월간의 대장정! 이번 시즌, 전통의 강호들이 즐비한 애틀랜틱 디비전에서 Buffalo Sabres는 또 어떤 저력을 보여주게 될까요? 뉴욕주 서부에 위치한 버팔로시의 명물인 세이버스의 홈구장 키뱅크 센터(KeyBank Center! 눈 깜작할 사이에 적의 명치를 찌르는 사브레 검처럼 순식간에 퍽을 상대 팀의 골문에 꽂아 넣는 세이버스 선수들의 날렵한 플레이를 여러분의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는 키뱅크 센터에서 열리는 홈경기뿐만 아니라 북미 전역에서 열리는 모든 원정 경기의 Buffalo Sabres 티켓을 손쉽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경기의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미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는 Buffalo Sabres 티켓의 구매뿐만 아니라 양도와 판매도 가능하니까요! 한 피리어드당 20분, 총 3번의 피리어드 동안 잠시도 쉬지 않고 경기장을 누비는 세이버스 선수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Buffalo Sabres 직관입니다! 머뭇거리지 마시고 지금 바로 Buffalo Sabres 티켓팅을 서두르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