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록 페스티벌 중 하나 Download Festival
80년대와 90년대에 영국의 더닝턴 파크에서 20여 년에 가까운 세월 동안 열린 ‘몬스터 록 페스티벌'을 승계하는 21세기 메탈/록 페스티벌로서 2003년 같은 장소에서 시작되어 이제는 호주까지도 진출하게 된 세계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중 하나! 여름에 영국을 찾게 된다면 절대 놓쳐선 안될 페스티벌! 바로 Download Festival입니다! 불법 음원 다운로드의 여파로 음악계에선 다소 부정적으로 받아들여진 단어, 다운로드가 축제명이 된 데에는 락과 메탈이 가진 저항적이고 반항적인 이미지와 정체성에 기인합니다. 나중에는 사라졌지만 초기엔 축제 참가자들에게 코드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참가 뮤지션들의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운영에 있어서도 록/메탈의 혁명적 태도를 엿볼 수 있는 진짜 록페! Download Festival 티켓을 손에 꼭 쥐고 지금 주목해야 할 밴드들과 레전드 로커들의 무대를 한 페스티벌에서 즐기세요. 글로벌 티켓 마켓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는 시초가 된 영국을 비롯해서 전 세계에서 열리는 Download Festival 티켓을 사고팔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들 못지않게 열정적으로 페스티벌을 즐길 줄 아는 세계의 락/메탈 마니아 친구들과 함께 영혼을 실은 헤드뱅잉을 할 준비를 단단히 하고 오셔야 할 겁니다. Rock/Metal 팬과 뮤지션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이 페스티벌에 함께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레전드 뮤지션들이 사랑한 페스티벌 Download Festival
2003년부터 매년 영국 더닝턴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던 다운로드 페스티벌은 2017년에는 최초로 호주 멜버른과 시드니에서 개최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제는 영국을 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최고의 메탈 음악 전문의 락 페스티벌 중 하나로 빠르게 명성을 굳혀가고 있는 Download Festival은 무대를 오른 역대 뮤지션의 라인업을 살펴보면 그 명성에 금방 수긍할 수 있습니다. 메탈과 락 계에서는 가히 레전드라 불리기 충분한 아티스트들이 매년 열린 축제를 빛내왔는데요, 그중에는 락 음악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조차도 알 만한 이름들, 바로 아이언 메이든(Iron Maiden), 메탈리카(Metallica),저니(Journey), 린킨 파크(Linkin Park)등이 있습니다. 이런 세계적인 수준의 역대급 뮤지션들의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바로 이 다운로드 페스티벌입니다! 영국을 비롯해 유럽, 그리고 전 세계에서 모여든 락과 메탈의 매니아 팬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페스티벌을 즐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스피커를 넘어 온몸을 관통하며 흔들어댈 강렬한 비트가 반복된 일상에 지쳐 잊고 있었던 여러분의 열정과 생명력을 회생시켜 줄 것입니다!
다운로드페스티벌 공연 일정은?
2003년에 열린 첫 회 참가 이후 매년 페스티벌을 찾고 있는 골수팬들도 여럿 둔 락과 메탈의 고향과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다운로드 페스티벌! 락과 메탈을 좋아한다면 살면서 꼭 한 번쯤은 가보아야 하는 이 페스티벌은 요즈음엔 팝 락 밴드들의 출연도 늘리면서 대중성을 노리고 있어 락과 메탈과 친숙하지 않은 친구나 애인과 함께 가기에도 좋아졌습니다. 물론 여전히 락과 메탈의 진수를 볼 수 있다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락과 메탈의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모든 층에게 추천할만한 이 페스티벌의 티켓을 사고팔 수 있는 가장 적합한 플랫폼! 글로벌 티켓 마켓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Download Festival 티켓을 손에 쥐고 친구들을 함께 2박 3일에 걸쳐 열리는 메탈 파티에 참가할 준비를 갖추세요! 혹여 티켓이 매진되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전 세계 사람들이 티켓을 검색하는 스텁허브에서는 매진된 티켓이라도 상관없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요! 티켓을 손에 넣었다면 이제 2박 3일을 잘 보낼 수 있도록 가볍게 캠핑 도구들을 준비하고 비행기 표를 준비하면 됩니다. 여러분이 그리도 꿈꿔왔던 세계정상급의 락/메탈 뮤지션들의 라이브 공연이 곧 여러분 눈 앞에 펼쳐집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