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 바, 게이 바’의 주인공!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개러지 록, 디스코, 펑크 록, 뉴 웨이브 그리고 메탈까지. 다양한 영역과 장르를 넘나들며 자신들의 색채를 유지하고 있는 밴드, 팀명에서 알 수 있듯 여섯 명의 멤버가 전류처럼 연결되어 있는 미국 출신의 록 밴드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가 전 세계의 록 팬, 그리고 음악 팬 여러분들에게 초대장을 보내왔습니다. 2001년 결성된 이 밴드가 처음으로 팬들과 평단의 인정을 받은 것은 결성 및 데뷔 후 2년이 지난 2003년 발매 싱글 ‘Danger! High Voltage’ 그리고 ‘Gay Bar’가 거대한 성공을 거두면서부터입니다. 특히 훅 부분에서 계속 ‘게이바, 게이바’를 연호하는 곡 ‘Gay Bar’는 독특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와 가사 덕분에 대한민국에 있는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사랑 받고 있습니다. 아주 인기가 있는 그룹이기 때문에 이미 전부 매진되어 티켓팅이 어려운 공연과 좌석의 티켓이라 하더라도 아주 쉽고 또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티켓을 구매 또는 예매하시면 여러분도 계속해서 따라 부르게 되는 이들의 음악을 눈과 피부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더는 망설이거나 미루지 마시고, 여섯 남자의 공연에 함께 하세요. 기회는 지금 여러분 앞에 놓여 있습니다!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차트를 점령하다!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는 미국 출신의 밴드이지만 같은 영어권 국가인 영국에서 아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입니다. 이들이 발매한 싱글과 앨범들 또한 영국에서 기록적인 성공을 거뒀는데, 2003년 발표한 ‘Danger! High Voltage’와 ‘Gay Bar’는 각각 영국 싱글 차트에서 2위와 5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이후 2004년 발표한 ‘Radio Ga Ga’는 2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2003년부터 2018년까지 무려 15년 동안 14개가 넘는 앨범을 발표한 이들의 가장 큰 무기는 역시 꾸준함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하고 멤버가 계속해서 바뀌는 중에도 보컬인 딕 발렌타인(Dick Valentine)을 중심으로 아주 열정적인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이들의 무대가 궁금하다고요? 발렌타인은 자신들이 퀸의 보컬이었던 프레디 머큐리(Freddie Mercury), Falco, Earth, Wind & Fire, Devo 등에게 많은 음악적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으니 이들의 음악을 좋아하는 팬들도 관심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자, 이제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티켓을 통해 확인할 차례입니다. 훌륭한 보컬과 멜로디, 그리고 꾸준함을 갖춘 밴드의 공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공연 일정 확인과 티켓팅 방법은?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의 음악은 전문가들로부터 ‘디스코, 신스 팝, 록 등 여러 음악이 통합되어 있는 음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과거에 퀸이 그랬던 것처럼 장르간의 벽을 허무는 일에도 관심이 많은 밴드가 바로 이들입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팔세토 보컬과 활력 넘치는 기타 리프 등은 이들의 공연과 음악을 더욱 에너지 넘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여섯 남자가 만들어 내는 음악적 시너지를 여러분의 온 몸으로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바다 건너 지구 반대편에 떨어져 있어 만나기 어려운 팬과 팬의 사이라고 하더라도 아주 쉽고 또 안전하게 연결해 주는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티켓을 티켓팅하세요. 에너지 넘치는 곡들부터, 서정적인 멜로디, 디스코까지 모든 장르를 높은 수준으로 소화하는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가 펼치는 공연 일정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내한 공연 일정, 해외 투어 일정 등 각종 페스티벌 입장권을 예매하고 구매하는 것이 전부 가능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는 여러분께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티켓의 판매와 양도 등 다양한 일렉트릭 식스(Electric Six) 티켓팅이 모두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