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바퀴의 한계를 시험하는 F1 미국 그랑프리
자동차의 한계를 밀어내는 극한의 스포츠! 9000 RPM을 넘나드는 엔진의 포효! 전 세계의 내로라하는 자동차 제조사들이 기술력 전쟁을 펼치는 스포츠, 바로 포뮬러 1입니다. 네 바퀴가 달린 기계 중 가장 빠르고 민첩한 스릴 넘치는 극한의 속도뿐만 아니라, 코너링을 향한 경쟁과 예기치 못한 변수 등은 포뮬러 1이 최고의 모터스포츠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이유일 것입니다. 몸무게 5~6배의 중력을 이겨내며 코너를 돌아나가는 드라이버들이 버텨내야 하는 힘은 전투기를 조종할 때와 비슷합니다. 드라이버들의 환상적인 조종, 피트에 들어온 머신의 타이어를 3초 만에 바꿔서 서킷에 다시 내보내는 크루들의 단합력, 예측할 수 없는 서킷 위에서의 변수가 가득 차 있는 F1 미국 그랑프리 티켓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는 F1 미국 그랑프리 티켓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포뮬러 1경기를 서킷에서 직관하면서 대지를 울리는 엔진소리의 전율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레이싱의 스릴을 느껴보세요!
F1 미국 그랑프리, 그리고 유서깊은 오스틴 서킷
F1 미국 그랑프리가 펼쳐지는 서킷 오브 아메리카(Circuit of America)는 1959년부터 F1 경기를 개최해 온 유서 깊은 서킷입니다. 이곳은 텍사스 주 오스틴에 위치해 있어, 오스틴 서킷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립니다. 레이스를 시작한 선수들은 직선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열 개의 구불구불한 코너를 지나 그 정점인 타이트한 11번 헤어핀 코너로 들어갑니다.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불규칙한 연속 코너는 그 구간을 지나는 드라이버의 한계를 시험할 것입니다. 모든 선수들이 질주본능을 뽐내는 직선 구간은, 불규칙한 코너에서 잠시 숨겨두었던 속도를 유감없이 터뜨리는 구간인 만큼 폭발적인 스피드와 심장을 울리는 엔진의 사운드가 현장의 모든 관중을 열광하게 만들 것입니다. F1 미국 그랑프리는 2014년을 시작으로, 단 한 번도 우승을 내준 적이 없는 루이스 해밀턴의 독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는 디펜딩 챔피언 마이클 슈마허의 텃밭인 Formula 1 Grand Prix of Montreal에서는 우승 2위를, 2017시즌에 처음 시작된 F1 아제르바이잔 그랑프리에도 우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정상급 선수라는 것을 온 세계에 알렸습니다. 그의 독주가 새로운 시즌에도 계속 이어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텍사스의 태양보다 더 뜨거운 레이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F1 미국 그랑프리의 경기 일정은?
기계와 하나가 된 듯 온몸으로 중력을 거스르며 머신을 조종하는 레이서들의 감각적인 움직임! 온 사방에 대지를 울리는 굉음을 지르는 레이싱카들! 보다 다채롭고 스릴이 넘치는 레이스의 경험을 느끼고 싶은 모터스포츠 팬 여러분이라면 지금 F1 미국 그랑프리 티켓을 스텁허브에서 확인하세요! F1 미국 그랑프리뿐만 아니라 같은 서킷에서 펼쳐지는 미국 모터 GP의 티켓도 얼마든지 쉽고 간편하게 사고팔 수 있습니다! 혹시 티켓을 놓쳐서 경기를 볼 수 없게 되었다고 해서 걱정하지 마세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인 스텁허브에서는 이미 매진된 티켓이라도 상관없이 자유롭게 안전하게 양도, 구매,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젠 더 이상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아쉬워하실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속도감 있는 서킷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F1 경기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잊지 못할 뜨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레이싱카의 짜릿한 속도와 열광하는 팬들의 함성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느껴보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