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Q&A

스텁허브란?

스텁허브는 이벤트 티켓을 자유롭게 사고팔 수 있는 세계 최대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열리는 수백만 장의 스포츠 경기, 콘서트, 페스티벌, 뮤지컬, 연극 공연 티켓 거래를 중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컴퓨터는 물론 모바일을 이용해서 팬들사이에 이벤트 티켓 구매 및 판매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eBay의 자회사인 스텁허브는 2000년 티켓 거래 마켓 플레이스를 새롭게 도입함은 물론 그 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이를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혁신적인 사고방식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티켓팅, 쌍방향으로 확인이 가능한 좌석도 및 360도 가상 뷰를 통한 좌석 확인 등을 도입했음은 물론 다양한 첨단 기술을 티켓팅에 접목하여 사용자들이 티켓 광고를 게시하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티켓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스텁허브는 MLB, NBA, NHL, MLS, NCAA은 물론 with AEG, AXS Spectra Ticketing & Fan Engagement 등과 60개 이상의 대형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해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6년 5월 티켓비스 인수를 통해 스텁허브는 전 세계 40여 개국 이상의 마켓으로 사업을 확대했습니다.

왜 티켓 가격이 다른가요?

판매자들은 그들의 기준에서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가격으로 티켓을 웹 페이지에 개별적으로 게시합니다. 개별 판매자들이 항상 그들이 구매한 티켓 가격과 같은 가격으로 티켓 가격을 책정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모든 티켓의 가격이 동일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텁허브에서는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하는 원가보다 비싸거나 혹은 저렴한 티켓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텁허브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은 안전한가요?

스텁허브의 구매자 대금 지불 시스템으로 인해 스텁허브에서는 티켓을 믿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해당 티켓을 수령하고 안전하게 이벤트를 관람하기 전까지 판매자에게 티켓 판매 대금이 지급되지 않기때문에 구매자는 구매한 것과 동일한 원본 티켓을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판매자들은 신용카드 정보를 보증 수단으로 제공함으로써 구매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빠른 거래를 약속합니다.

스텁허브에서 티켓을 판매하는 것은 안전한가요?

해당 이벤트가 끝난 후 정해진 기일이 지나면 티켓 판매 대금이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만약 구매자의 결제 정보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스텁허브는 해당 문제 해결 및 판매자의 불편과 손실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센터가 있나요?

네. 저희는 글로벌한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 국가별 지사 및 각 지역별로 최적화된 고객센터를 통해서 해당 국가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항상 해당 국가 언어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이벤트 티켓의 판매 및 구매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연결을 원하시면 help@stubhub.co.kr으로 연락해주세요.

티켓 배송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판매가 완료된 후, 판매자는 구매자가 제공한 주소로 티켓을 배송합니다. 스텁허브는 배송 과정을 관리할뿐만 아니라 저희 사이트를 통해 판매된 모든 티켓의 이벤트 전 배송을 보증합니다.

마감임박 티켓을 구매한 경우에는 예상치 못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 구매자가 해당 티켓을 문제없이 수령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이벤트가 열리는 장소와 가까운 지점에서 티켓을 구매자에게 전달합니다.

비슷한 티켓이 여러 장 있어요. 어떤 티켓이 가장 좋은 티켓인가요?

가장 좋은 티켓을 고르기 위한 팁!

왜 스텁허브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하나요?

스텁허브의 약속

FanProtectTM guarantee란 무엇인가요?

FanProtectTM 이란 모든 주문은100% 안전 보증 되며 고객님의 관람까지 안전하게 책임져드리는 것을 말합니다. 스텁허브는 고객님의 모든 구매와 판매를 지켜드립니다.

구매자를 위한 FanProtectTM

판매자를 위한FanProtect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