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가 자랑하는 국민 가수, J 발빈(J Balvin)!
곡 ‘Mi Gente’로 알려진 콜롬비아의 국민 뮤지션! 나아가 다른 아티스트와 차별화되는 J 발빈(J Balvin)의 매력적인 음악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찾아옵니다! 그래미상을 여러 차례 수상하면서 ‘라틴 음악계가 배출한 수년 이내의 최대어’라고까지 불리는 이 아티스트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한국 팬들에게는 ‘Havana’로 한국을 휩쓸어버린 카밀라 카베요(Camila-Cabello), 크게 성공한 라틴아메리카 계열 래퍼인 핏불과 함께 참여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트랙의 ‘Hey Ma’라는 곡으로 친숙하실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서양이나 동양의 음악과는 다른 새로운 장르의 음악을 찾고 있다면, 2009년 첫 싱글로 데뷔한 이후 점차 큰 사랑을 받아오며 마침내 2018년에는 빌보드 1위를 차지한 이 레게 톤 아티스트의 공연이야말로 최고의 선택이 될 거예요! 생각만 해도 몸이 리듬에 맞춰 들썩이는 J Balvin 내한공연은 물론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그의 공연 티켓들을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모두 안전하게 사거나 팔 수 있습니다. 스텁허브에서 J Balvin 티켓 구매를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큰 멋과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의 흥이 넘치는 공연을 직접 만나보세요!
라틴 음악계의 최대어, J 발빈(J Balvin)
발빈이 원래는 가장 성공한 스레시, 메탈 밴드로 꼽히는 메탈리카나 너바나와 같은 록 음악을 하고 싶었다는 것을 아시나요? 레게 톤 장르에서 가장 성공한 가수인 대디 양키의 노래를 접하지 않았다면 지금의 발빈은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대디 양키의 스타일, 무대 위에서 움직이는 방식, 음악과 랩을 벤치마킹하며 자랐다는 J 발빈(J Balvin)! 그는 이전의 자기 위에 새로운 자신을 얹고 이제는 미국의 저명한 대중 문화지가 ‘과거의 규칙에 얽매기를 거부하고 미래의 지평을 정의하는 창의성 넘치는 비저너리들’에 포함시킨 유일한 라틴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그의 음악에 집중하다 보면 라틴 문화와 스페인어가 가진 매력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자신의 문화와 언어를 사랑하며 전 세계 사회 계층 곳곳에 그것을 녹이고 싶어 하는 이 아티스트의 공연을 관람하는 일은 레게 음악을 사랑하는 마니아 여러분들은 물론 레게 음악에 관심 있는 팬 여러분에게 스페인어와 라틴 문화의 매력과 트렌드를 한 번에 느끼는 달콤하고 유혹적인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금 J Balvin 티켓을 잡아보세요!
J Balvin 공연 일정은?
전 세계 라틴 음악에 도시적인 사운드를 몰아친 발빈! 세계 최대의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전 세계 1위의 자리를 차지하면서 음악에는 국경이 없음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레게 톤 아티스트! 첫 번째 싱글인 ‘Ella Me Cautivó’부터 콜롬비아 차트에서 정점을 찍었던 ‘En Lo Oscuro’과 ‘Yo Te Lo Dije’, 그를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하게 해 준 ‘Mi Gente’, 그리고 빌보드 1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한 ‘I Like It’까지! 인종, 지역은 물론 음악 스타일까지도 광범위하게 아우르는 그들의 대표곡 ‘Mi Gente’가 말해주듯이, 그의 음악에는 라틴 문화에 대한 사랑과 전 세계 사람들에 대한 배려는 J Balvin 노래 곳곳에 숨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해. 내 음악은 아무도 차별하지 않아. 그래서 내 음악은 세상을 뒤흔들 거야’라고 얘기하는 그의 가사가 진실인지 확인하고 싶다면,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인 스텁허브에서 J Balvin 티켓을 통해 그들의 내한 공연은 물론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J Balvin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를 비롯해 판매와 양도까지도 자유롭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스페인어나 라틴 문화를 잘 모르더라도 이유 없이 신나고 들썩이는 J Balvin 티켓을 잡으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