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싱글차트 1위를 가장 많이 보유한 팝의 디바 제스 글린(Jess Glynne)
매력 넘치는 중성적인 목소리로 팬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건네는 아티스트, 데뷔 전부터 피처링에 참여하는 곡마다 1위를 차지했던 음악계의 흥행 보증 수표, 제스 글린(Jess Glynne)의 중후하고도 리드미컬한 음악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기회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2014년 데뷔를 앞두고 보컬로 참여한 영국 일렉트로닉 밴드 클린 밴딧(Clean Bandit)의 곡 ‘Rather Be’가 세계를 휩쓸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 제스 글린! 연이어 발표한 DJ Route 94의 곡 ‘My Love’가 그녀의 목소리를 궁금해하던 많은 팬들의 사랑으로 차트 1위에 오르며 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많은 팬들의 기대 가운데 발표한 싱글 곡들이 어김없이 차트 1위에 오르며 ‘괴물 신인의 등장’이란 영국 언론의 극찬을 끌어낸 당찬 그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보컬을 소유한 그녀의 음악을 기억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제스 글린(Jess Glynne) 티켓을 예매하고, 제스 글린(Jess Glynne) 내한 공연을 비롯해 전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그녀의 콘서트에 함께 해보세요!
제스 글린(Jess Glynne)의 대표곡은?
2018년 발매되어 또 한 번 광풍을 몰고 온 ‘I'll Be There’는 그녀의 시원스러운 가창력, 성량을 마음껏 뽐내는 후렴구, 그리고 탁월한 리듬감이 특징인 곡으로,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명곡입니다! 또한, 처음으로 싱글 차트를 휩쓸었던 ‘Hold My Hand’, 매력적인 성량으로 듣는 사람에게 긍정적인 힘을 전달해 주는 ‘Don’t Be So Hard On Yourself’, 그녀를 영국의 아델이라 불리게 만들어 준 ‘Take Me Home’도 빼놓을 수 없는 곡입니다! 대체 어떤 경험이 제스 글린(Jess Glynne)을 이렇게 독보적인 가수로 만든 힘이었을까요? 그녀는, 가수를 꿈꾸던 어린 시절 부모님이 들려주었다는 에이미 와인하우스(Amy Winehouse)의 음악에 크게 영향을 받았다고 이야기합니다. 또한, 비욘세(Beyonce),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음악을 들으며 그들과 같은 ‘팝의 디바’가 되는 꿈을 꾸며 음악을 시작했다고도 합니다. ‘우리 시대에 새롭게 등장한 팝의 디바’로 불리며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걷고 있는 그녀의 탁월한 목소리와 뛰어난 성량을 직접 확인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제스 글린(Jess Glynne) 콘서트 예매를 해보세요!
제스 글린(Jess Glynne) 공연일정 확인은 어디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개성 있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제스 글린(Jess Glynne)! 뮤지션들의 뮤지션인 그녀는 동료 뮤지션들에게 가장 많은 협업 제안을 받는 뮤지션 중의 한 명입니다. 브릿 힙합의 대표 아티스트인 타이니 템파(Tinie Tempah)와 함께 한 곡 ‘Not Letting Go’와 일렉트로닉 밴드 루디멘탈(Rudimental)과 호흡을 맞춘 곡 'These Days’가 그녀의 대표적인 피처링 곡입니다. 그녀가 수많은 뮤지션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이유를 알고 싶으시다면,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제스 글린(Jess Glynne) 티켓을 구매하고, 그녀의 공연장에 직접 가셔서 매력 넘치는 그녀의 목소리를 들으며 두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스텁허브에서는 이미 매진된 제스 글린(Jess Glynne) 티켓의 양도, 판매, 구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접속해보세요! EDM과 힙합이 압도하고 있는 팝의 세계에서 목소리와 멜로디만으로 정면 승부를 하고 있는 그녀의 음악은 팝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팝과 첫사랑에 빠졌던 순수했던 시절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줄 겁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