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 음악 씬의 잔 다르크, Joan Jett
로큰롤의 여왕이라 칭송받는 천재적인 음악가! 펑크 음악의 시대를 열었을 뿐 아니라 평정하기까지 한 펑크 음악의 대모! 클리블랜드에 위치한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그 이름도 빛나는 Joan Jett의 소울풀하고 파워풀한 무대를 직접 두 눈으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1975년 실력파 뮤지션 Cherie Currie, Lita Ford 등과 함께 여성 록밴드 the Runaways를 결성한 후, "Cherry Bomb", "Hollywood", "Queens of Noise" 등 출시한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1970년대 후반 미국 음악계를 뒤흔들어 놓았던 바로 그 장본인이죠. 그녀의 등장은 미국 음악계에 여성 아이콘이 탄생했다는 점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그녀가 관객에게 전해주는 카리스마는 실로 대단합니다. 그 카리스마를 몸소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머뭇거리지 마세요! 팬과 팬 사이를 이어주는 스텁허브에서라면 이미 매진된 티켓도 양도를 통해 구매할 수 있지만, 서두르면 서두를수록 좋은 자리를 손에 쥘 수 있다는 것은 변함없는 사실이니까요! 기회는 쉽게 오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Joan Jett 티켓을 구매하세요!
다재다능한 멀티플레이어, Joan Jett
Joan Jett은 데뷔하자마자 Cheap Trick, Van Halen과 같은 당대 유명 록 밴드들의 콘서트 오프닝 공연을 책임지는 등 음악계 거물들마저도 두손 두발을 모두 들게 한 실력파 뮤지션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녀는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멀티플레이어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덕분인지, 그녀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Arrows의 "I Love Rock ‘n’ Roll"은 1982년 빌보드 핫 100 차트에 7주 연속 선정되며, 입이 쩍 벌어질 정도의 인기를 끌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그녀는 1987년 <라이트 오브 데이>, 2001년 <거꾸로 뛰어라>, 2016년 <미스터 락스타> 등에 출현하며 꾸준히 연기경력을 쌓아 온 배우이기도 합니다. 환경에 맞춰 자신의 색깔을 자유자재로 바꾸는 카멜레온처럼 폭넓은 분야에서 자신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전 세계 수많은 팬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도대체 그녀는 못 하는 게 무엇일까요? 그녀의 소름 돋는 보컬과 끝없는 매력의 한계가 궁금하시다고요? 그렇다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Joan Jett 티켓을 검색하세요! 예매하는 그 순간, 전율로 가득 찬 하룻밤의 추억은 바로 당신의 것이 될 겁니다!
Joan Jett 티켓팅은 어디서?
Joan Jett의 영향력의 끝은 도대체 어디일까요? 그녀는 뉴욕,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메이저 도시에서뿐만 아니라, 유럽, 아시아, 호주, 캐나다, 남미에서까지 미국에서 활동했을 때만큼의 성공과 인기를 거두어 왔습니다. Joan Jett 내한 공연, Joan Jett 월드 투어 등이 기다려질 수밖에 없는 것이 바로 그 포인트 때문이죠. 그녀가 여태까지 쌓아온 노련미와 무대매너를 어떻게 각 나라와 도시, 지역의 특성과 문화에 맞게 재구성하여 풀어나갈지 전혀 예측되지 않는 데에서 오는 기대감이 있기에, 더더욱 현장에서 확인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그녀가 특유의 메조소프라노 톤의 목소리로 이어가는 불후의 명곡을 들으며 1970년대 미국에서나 느껴볼 수 있었을 법한 절절한 감동을 현장에서 많은 이들과 함께하며 여러분의 온몸으로 직접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Yes'라고 답하셨다면,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를 이용해보세요. 지구 반대편의 팬과 팬 사이도 이어주어 뉴욕(New York)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공연의 Joan Jett 티켓을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구매, 양도,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