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과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은 목소리, Joyce DiDonato
세계 유수의 오페라 극장을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역 최고의 프리마돈나 중 한 명이며 다수의 그래미 어워드 수상, 2018 올리비에 어워드 수상, 그라모폰 명예의 전당 헌액 등과 동시에 평단의 엄청난 찬사를 받는 메조소프라노 Joyce DiDonato(조이스 디도나토)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이 팬들 앞에 선보일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소니아 가나시(Sonia Ganassi), 체칠리아 바르톨리(Cecilia Bartoli) 등 글로벌 메조소프라노 콜로라투라(Mezzo Soprano Coloratura)의 대표주자들과 함께 견주어도 전혀 부족함 없이 오히려 앞서 나가고 있는 그녀의 공연이 궁금하신가요? 2019년 1월 "전쟁과 평화"를 콘셉트로 대한민국 팬들에게 첫 내한 공연을 선보인 바 있는 조이스 디도나토를 만날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미 전부 매진되어 티켓을 구하는 것이 아주 어렵고 까다로운 공연이라 해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티켓팅 가능한 바로 이곳 글로벌 티켓 허브 스텁허브에서 Joyce DiDonato 티켓을 예매하거나 구매하는 것으로 "24K 골드와 견주어도 전혀 부족함이 없는 목소리"라는 평가를 받았던 그녀의 음색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세계적 메조소프라노의 반열에 오른 그녀
다른 성악가들이 어린 시절부터 성악을 시작하는 것에 비해 훨씬 늦은 대학교 3학년 때 처음 성악에 입문한 디도나토는 미국 내에서 열리는 여러 오페라 페스티벌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기량을 쌓았고, 휴스턴 그랜드 오페라의 여러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하며 음악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2000년대 이후에는 유럽에 진출해 유수의 공연장에 모두 오르고, 다시 미국으로 돌아와 최고의 무대 중 하나인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 서기까지, 이 모든 과정을 통틀어 채 20년이 걸리지 않았던 그녀의 오페라 무대 접수 비결은 무엇이었을까요? 그녀는 한 인터뷰를 통해 "곡을 해석하고 연기에 몰두하는 것뿐 아니라, 관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려고 노력하고 나만의 메시지를 곡에 담으려 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대한민국 첫 방문 당시 투어 콘셉트이기도 했던 "전쟁과 평화" 또한 그녀의 철학이 담긴 공연이었습니다. 이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지휘자인 사이먼 래틀(Simon Rattle), 리카르도 무티(Ricardo Mutti) 등과 협연하며 자신 또한 세계적인 메조소프라노의 반열에 오른 그녀를 만날 차례입니다. Joyce DiDonato 티켓을 통해 시작하세요!
Joyce DiDonato 공연 일정 확인과 티켓팅 방법은?
2006년 영국 로열 필하모닉 소사이어티 싱어 어워드, 2007년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비버리 실즈 어워드, 2010년 독일 Echo Klassik Award의 "올해의 가수" 상에 이어 2012년 제54회 그래미 어워즈 "최고의 클래식 보컬 솔로" 상, 2015년 음반 "나폴리의 별"로 디아파종 황금상 등을 수상한 그녀의 커리어에서 가장 빛나는 장면 중 하나는 2009년 영국 코벤트 가든에서 열린 로시니 오페라 첫날 무대에서 떨어져 다리를 다친 후에도 휠체어를 타고 남은 일정의 공연을 모두 완수했을 때입니다. 음악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는 디바의 공연을 직접 감상할 기회가 지금 여러분 앞에 놓여 있습니다. 바다 건너 다른 나라와 먼 도시에 떨어져 있어 직접 만나기가 거의 불가능한 팬과 팬의 사이라도 아주 쉽고 안전하게 연결해주는 바로 이곳 스텁허브에서 Joyce DiDonato 티켓을 예매하시면 금세기 최고의 프리마돈나이자 디바로 불리는 그녀의 목소리를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티켓의 티켓 판매나 티켓 양도 또한 모두 할 수 있는 이곳에서 그녀의 내한 공연 일정이나 월드 투어 같은 공연 스케줄을 전부 확인하고 선점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