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이 낳은 하우스 DJ, Robin Schulz
독일 출신의 DJ 겸 프로듀서, 딥 하우스와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서 독보적인 지위에 오른 아티스트, 단 두 곡만으로 세계적인 프로듀서이자 DJ가 된 Robin Schulz의 무대와 공연이 관객들의 함성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7살 때부터 디제잉을 시작한 로빈 슐츠는 스무 살이 되던 해에 자신만의 클럽을 차려서 운영하기 시작했고, 이후 자신의 곡을 만들어 온라인에 공유하며 본격적인 음악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공연은 온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폭발적이거나 강렬한 비트를 가지고 있는 음악으로 채워지는 것이 아니라 청량감이 가득한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처럼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이미 매진되어 티켓팅하기 까다로운 좌석의 티켓이라 하더라도 쉽고 또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플랫폼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Robin Schulz 티켓을 예매 또는 구매하세요. 클럽과 DJ의 천국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독일에서도 가장 세계적인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프로듀서 한 명을 꼽으라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언급할 바로 그 이름 로빈 슐츠의 공연이 팬들을 공연장으로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더는 미루거나 망설이지 말고 이번 기회를 잡으세요!
Robin Schulz의 월드 히트곡은?
Robin Schulz를 세계적인 DJ 반열에 올려놓은 것은 2010년 프랑스계 이스라엘 포크 듀오 ‘Lilly Wood and the Prick’가 발표한 곡이었던 ‘Prayer in C’를 리메이크한 버전이 지구적인 인기를 얻으면서부터입니다. 이 곡의 인기는 그야말로 ‘대단’했는데, 원곡이 자국 차트에만 올랐던 것에 비해 리메이크 버전은 무려 전 유럽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물론 ‘Prayer in C’의 성공은 2014년 2월 4일에 발매한 ‘Mr.Probz’의 ‘Waves’를 통해 유럽권 차트와 UK 싱글 1위에 오르며 자신감을 얻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이 두 곡만으로 이미 정상급 DJ라는 타이틀을 얻은 그는 계속해서 자신이 만든 결과물들을 발표했습니다. 2015년 9월 25일, 오랜 공백 끝에 새 앨범 ‘Sugar’로 복귀한 로빈은 고유한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한 앨범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유럽 각국 차트에 진입했습니다. 동명 싱글인 'Sugar'는 독일 차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시 한번 성공을 거뒀습니다. 청량음료 한 잔처럼 부담스럽지 않지만, 귀에 계속 맴도는 음악이 바로 그의 음악을 수식하는 문장입니다. Robin Schulz 티켓을 여러분의 것으로 만드세요! 달콤한 멜로디가 시작됩니다.
Robin Schulz 공연 일정 확인과 티켓팅 방법은?
Robin Schulz는 크리스 브라운 (Chris Brown),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 Cheat Codes 등 세계적인 수준의 아티스트 혹은 DJ와 함께 작업하며 자신의 음악 커리어를 이어 가고 있습니다. 로빈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어준 것은 바로 그의 음악과 함께 발표되는 뮤직비디오입니다. 멜로디와 아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영상과 색감으로 인해 그의 음악은 ‘듣는 것 이상으로 보는 재미가 있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지구 반대편 또는 바다 건너 아주 먼 곳에 떨어져 있어 만나기가 쉽지 않은 팬과 팬의 사이라고 하더라도 아주 쉽고 또 안전하게 이어 주는 바로 이곳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Robin Schulz 티켓을 살펴보세요! Robin Schulz가 등장하는 다양한 공연 및 페스티벌, 월드 투어, 그리고 대한민국의 하우스 팬들이 기다려온 내한 일정을 살펴보는 동시에 공연의 입장권을 예매하고 구매하는 것이 모두 가능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스텁허브에서는 여러분께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티켓의 판매와 양도 같은 다양한 Robin Schulz 티켓팅도 가능합니다. 한 잔의 탄산수 같은 그의 음악에 몸을 맡겨 보세요. 기분전환에 특효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