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관현악단 중 하나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베를린 필하모닉, 빈 필하모닉(Wiener Philharmoniker)과 같은 전통적인 관현악단 보다는 조금 더 대중적이고, 실험적인 관현악단을 찾고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주저하지 말고 Royal Philharmonic Orchestra의 공연에 함께 해보세요. 여러분이 찾던 새로운 클래식의 세계를 만날 절호의 기회입니다! 로열 필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인물 중 한 명이 바로 로열 필의 창립자이자 초대 지휘자였던 토마스 비첨(Thomas Beecham)인데요, 전문적인 교육을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음악적 감각과 비범한 해석 능력을 보이며 지휘자로서의 명성을 쌓은 그는 영국을 대표하는 4대 오케스트라와 모두 관계를 맺었던 특별한 인물입니다. 특히 1932년에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1946년에 로열 필을 설립해 영국의 관현악 발전에 많은 공을 세웠죠. 로열 필은 그가 말년에 설립한 관현악단으로 1961년에 타계하기 전까지 오로지 로열 필의 육성에만 주력했을 정도로 애착을 가졌던 관현악단입니다.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새로운 클래식의 세계를 만나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티켓을 예매하세요. 클래식에 한 발 더 가까워지는 시간이 될 겁니다!
언제나 대중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1969년 딥 퍼플(Deep Purple)과의 협연을 통해 영국 관현악단 역사상 최초로 대중음악과 퓨전 콘서트를 진행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 로열 필은 대중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관현악단 중 하나입니다. 악단 설립 초기부터 음반 녹음과 공연에 매진했으며, 1986년에는 전 세계 관현악단을 통틀어 최초로 ‘RPO Products’라는 독립된 음반사를 차려 대중과의 접촉을 더 강화한 로열 필! 1987년에는 대중적인 공연을 목적으로 한 ‘로열 필하모닉 콘서트 오케스트라(Royal Philharmonic Concert Orchestra)’를 별도로 설립해 핑크 플로이드, U2, 퀸 등의 대표곡을 관현악으로 편곡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었죠.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살아 있는 전설인 서태지가 Royal Philharmonic Orchestra와 협연 공연을 한 적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2008년에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던 당시의 공연은 규모나 화제성 면에서 대한민국 대중음악 역사의 기념비적 공연 중 하나로 기억되고 있는데요. ‘난 알아요', ‘컴백홈'과 같은 그의 역대 인기곡과 8집 수록곡을 원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바리에이션을 선보이며 3만 5천 명의 관객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뜨렸었죠.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티켓으로 대중과의 스킨십을 중요시하는 그들의 공연을 여러분의 눈과 귀로 직접 경험해보세요!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공연 일정 확인은 어디서?
목관 악기, 금관 악기, 타악기, 현악기 등을 연주하는 100여 명의 연주자가 단 한 명의 지휘자가 지시하는 지휘에 맞추어 만들어 내는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하모니! Royal Philharmonic Orchestra의 웅장한 공연과 함께 클래식 음악의 정수인 관현악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세요! 음향 효과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로열 필의 상주 공연장 카도간 홀(Cadogan Hall)에서의 공연뿐 아니라 전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순회공연 일정을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한눈에 확인하고, 손쉽게 티켓팅 할 수 있습니다. 설사 여러분이 원하던 날짜의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티켓이 매진되었다 하더라도 실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이미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티켓 양도와 판매를 통해 얼마든지 쉽고 안전하게 손에 넣을 수가 있으니까요! 혹시 클래식은 지루한 음악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계신가요? 로열 필의 공연을 한 번이라도 경험하신다면 여러분의 편견은 단번에 사라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이 모르고 있던 클래식의 매력을 알게 될 단 한 번의 기회, 지금 바로 Royal Philharmonic Orchestra 티켓팅을 시작하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