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판 위를 누비는 날렵한 San Jose Sharks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연고지를 둔 북아메리카 프로 아이스하키 리그에 속한 프로 아이스하키팀 San Jose Sharks!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며 하키 스틱을 문 상어가 그려져 있는 청록색의 유니폼이 잘 어울리는 팀! 1991년 창단되어 역사는 짧지만,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팬들은 결코 적지 않습니다. 이 팀의 전통으로 잘 알려져 있었던 것은 바로 게임 전 입장 장면인데요. 홈 경기가 시작되면, 천장에 있던 상어 모양의 조각이 빙판 위로 선수 입장 입구로 내려오면서, 안개를 뿜어냅니다. 라커룸에서 대기 중인 선수들의 얼굴이 점수판에 비춰지며, 비장함이 느껴지는 메탈 사운드에 맞춰서 한 명씩 상어의 입을 통해 빙판 위를 미끄러지듯 입장하고는 합니다. 빙판 위에서 날렵하게 오고 가는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화려한 경기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퍼포먼스를 제공해주니, 아이스하키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던 팀입니다. 차가운 빙판 위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과 땀을 직접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놓친 티켓도 쉽게 손에 쥘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San Jose Sharks 티켓을 구매해보세요!
매일 성장하는 팀, San Jose Sharks
샤크스는 1991년 창단 이후, 마이크 리치, 오웬 놀란, 티뮤 셀라니 등 당대 스타플레이어들과 팀에 합류했던 스캇 해넌, 패트릭 말로, 예브게니 나보코프 등 젊은 선수들이 똘똘 뭉쳐 멋진 경기를 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90년대 후반에 Detroit Red Wings, Colorado Avalanche 등 강력한 팀들이 자리를 굳세게 지키고 있어 스탠리컵 진출의 꿈은 아쉽게도 이루지 못했습니다. 2000년 초반대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인 조 손튼을 영입 이후, 더 강력한 선수들로 하나로 San Jose Sharks! 그 결과 2009-10시즌, 2010-11시즌 2년 연속 컨퍼런스 파이널에 진출하게 됐지만, 아쉽게도 스탠리 컵을 눈앞에 두고 아쉽게도 우승을 놓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샤크스의 정상을 향한 도전은 멈추지 않고 계속되고 있으며, 퍼시픽 디비전에서 상위권 랭킹을 기록! 최선을 다하며,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땀을 쏟는 선수들의 열정을 직접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San Jose Sharks 티켓 구매를 통해 직접 가슴 깊이 뜨거워지는 선수들의 진정성 있는 플레이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San Jose Sharks 경기 일정 확인은 어디서?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꿈의 무대일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매해 즐거움을 선물해주는 NHL 정규시즌이 진행되는 동안 각 팀은 총 82번의 경기를 하게 되는데요. 우리의 심장을 뛰게 할 San Jose Sharks의 경기를 보실 준비 되셨나요? 한 피리오드 당 20분씩, 총 3번의 피리오드의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차가운 얼음 위를 종횡무진으로 움직이며 파워풀하고 정확하게 퍽을 날리는 선수들! 날카로운 스케이트 날 사이로 오고 가는 퍽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손에 땀을 쥐게 되는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 총 60분 동안 숨 가쁘게 오가는 선수들의 스피드를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티켓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San Jose Sharks 티켓 구매는 물론 자세한 경기 일정과 경기장 정보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티켓이 모두 매진되었다고 해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이미 매진된 티켓도 안전하게 사고팔 수 있는 스텁허브에서 티켓 구매뿐만 아니라 양도와 판매도 가능하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한 포인트라도 더 얻기 위해 전력의 힘을 다해 싸우는 선수들의 감동적인 플레이를 직접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망설일 필요 없이 지금 당장 San Jose Sharks 직관해보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