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사랑하는 록 밴드, Weezer
이들의 음악을 한 번도 못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어본 사람은 없다고 할 만큼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사운드와 탄탄한 연주 실력을 선보이는 록 밴드! 바로 1994년에 데뷔한 이래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Weezer의 라이브 공연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느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오랜 활동기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누린 이들의 음악은 팬, 평론가 할 것 없이 수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몇십 년간의 활동을 이어온 만큼 이들은 계속 바뀌는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면서도 본인들의 음악적인 색깔을 유지할 수 있는 정도의 변화를 보여주었는데요. 기존의 얼터너티브 및 모던록의 사운드에 팝적인 요소를 더하며, 랩, 신디사운드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고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온 이들의 무대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록의 파워풀한 연주에 거부감 없는 사운드를 결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하는 밴드. 진정한 록 음악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Weezer 공연 일정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지구 반대편의 팬과 팬 사이도 연결해주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랫폼 스텁허브에서 Weezer 티켓을 검색하여 구매 또는 예매하세요!
대중이 기억하는 Weezer의 노래
이들의 성공적인 앨범은 여러 개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앨범은 바로 일명 ‘블루 앨범’이라 불리는 그들의 데뷔 앨범과 두 번째 앨범인 ‘Pinkerton’일 겁니다. 90년대 최고의 앨범을 꼽을 때면 언제나 빼놓지 않고 언급될 만큼 사운드, 멜로디, 가사, 그리고 음악성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명반이죠! 잔잔하고 단순한 연주와 시원하게 터지는 사운드가 번갈아 가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Say It Ain’t So’부터, 그루비한 기타 연주와 중독성 있는 사운드의 The Good Life까지, 수많은 명곡을 현장에서 직접 들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라이브 공연에서의 팬 서비스로도 유명한 이들은 2013년에는 한국의 국제 록 페스티벌에서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의 가사를 직접 외워 한국어로 불러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외국인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교한 발음으로 부르는 가사와 관중이 다함께 떼창하는 모습은 영상을 보는 이의 가슴도 따뜻하게 합니다. 팬과 소통하며 매번 최선과 진심을 다해 무대에 서는 이들은 누구보다도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보입니다. 대중이 기억하고 사랑하는 이들의 음악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Weezer 티켓을 확인하세요!
Weezer 티켓팅은 어디에서?
데뷔 앨범이 예상 밖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말 그대로 ‘자고 일어났더니 유명해졌다’는 이들은 물량 공세로 들이붓는 마케팅이 아닌 오직 음악과 노력으로 성공한 진정한 실력파 밴드입니다. 푸파이터스(Foo Fighters), Rage, 라디오헤드(Radiohead)와 같이 90년대에 전성기를 맞은 이들은 미국에서만 천 만장,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3,500만 장이 넘는 앨범을 팔았고, 지금까지도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팬들이 90년대를 추억하며 그들의 음악을 찾는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화려했던 전성기에 이어 나날이 발전하는 무대를 보여주는 이들의 공연을 직접 보고 싶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스텁허브에서 Weezer 티켓을 구매하세요! 혹시 원하던 자리가 매진되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스텁허브에서는 매진된 티켓의 양도와 판매는 물론, Weezer 내한 공연을 비롯해 세계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티켓까지 한 번에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두르면 서두를수록 좋은 자리와 가격을 확보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Weezer 티켓을 확인하고 친구,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