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를 대표하는 프로레슬링 쇼, WWE Raw
모두가 가난하고 배가 고팠던 1960-70년대 대한민국 사람들의 삶에 활력소가 되었던 ‘박치기왕 김일’을 기억하시나요? 혹시 김일을 모르신다면 2008년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과 대결을 펼쳐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던 한국 프로레슬링의 영원한 챔피언 이왕표를 기억하시나요? 한때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 중 하나로 역도산, 김일, 이왕표 같은 슈퍼스타를 배출하기도 했던 프로레슬링의 열기를 WWE Raw를 통해 다시 한번 만나보세요! 세계 최대의 프로레슬링 회사 중 하나인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 산하의 프로레슬링 브랜드 가운데 하나이며 WWE 내에서 가장 오래되고 인기가 많은 TV쇼 중 하나인 WWE Raw! 1993년 Raw가 시작되기 전까지 프로레슬링 쇼 가운데 매주 정규적으로 방송되는, 그것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가 하나도 없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매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Raw의 창설은 당시 프로레슬링계에 매우 커다란 뉴스였습니다. 많은 관심 속에서 방영된 Raw의 첫 에피소드는 예상대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고 이후 WWE의 도약에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지금 바로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WWE Raw 티켓을 구매하고, 추억으로만 간직했던 프로레슬링의 세계를 다시 만나보세요!
종합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의 끝판왕 프로레슬링
미리 짜여진 각본에 의해 경기와 시즌이 진행되는 프로레슬링은 ‘스포츠의 형태를 띠고 있는 엔터테인먼트’라 할 수 있습니다. 프로레슬링이 인기를 끌기 위해서는 관객들이 경기를 보며 실제라고 느끼게 할 만큼 각본이 잘 쓰여야 하고, 경기에 참여하는 선수는 그 각본을 잘 소화해서 관객이 경기에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하죠. 그래서 성공한 프로레슬링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경기력은 물론 쇼맨십, 연기력, 대중성, 확장성 등 엔터테이너로서의 많은 자질이 요구됩니다. ‘미리 짜여진 각본에 의해 경기가 진행되는 프로레슬링에 누가 흥미를 느끼겠는가?’ 하고 의문을 가지는 분도 있겠지만, 미국에서는 메이저리그(MLB), NBA, NHL 등의 프로스포츠에 버금갈 만큼 인기를 끄는 스포츠가 바로 프로레슬링입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WWE Raw입니다. 1993년 1월 첫 방송을 시작한 Raw는 결방없이 매주 방송되고 있으며 프렌즈, 심슨 시리즈 등과 같은 인기 드라마보다 더 오랜 기간 더 많은 에피소드를 방영한 TV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프로레슬링 인기의 비결과 롱런의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WWE Raw 티켓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WWE Raw 경기 일정 확인은 어디서?
1990년대, 10대들 사이에서 웬만한 연예인만큼이나 커다란 인기를 끌었던 헐크 호건, 워리어, 마초맨과 같은 프로레슬링 영웅들의 이름을 기억하시나요? 당시에는 어벤져스가 아닌 이들이 우리가 위험에 처할 때면 언제든 나타나 우리를 구해줄 것 같은 무적의 영웅들이었습니다. 이들의 명성을 잇는 또 다른 프로레슬링 영웅들을 WWE Raw 직관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단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고 간단하게 WWE Raw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글로벌 티켓 마켓 플레이스 스텁허브에서 지금 바로 티켓팅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원하던 일정과 좌석의 티켓이 벌써 매진되었나요?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지구 반대편의 팬과 팬 사이도 쉽게 이어주는 스텁허브에서는 매진된 WWE Raw 티켓의 판매와 양도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WWE Raw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언제나 같습니다. ‘권선징악’, 악당은 언제나 착한 영웅에게 응징을 당한다는 겁니다. WWE Raw 티켓팅으로 언제나 선이 악을 이기는 정의로운 세상을 한 번 경험해보세요. 궁지에 몰린 영웅이 극적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짜릿한 순간, 희열과 전율은 이제 여러분의 것입니다!
공유하기